여행기/아시아

가족여행을 위한 치앙마이 추천 호텔 [태국 치앙마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15.
정글 집 라인, 오래된 사원, 코끼리 보전 지구가 있는 치망마이는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어린이 전용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치앙마이 많지는 않지만, 어린이를 위한 무료 조식이 있고, 어린이용 수영장 등과 같은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은 갖춘 호텔들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샹그리라 호텔 치앙마이(ShangriLa Hotle Chiang Mai)


치망마이에서 가장 큰 수영장인 샹그릴라 호텔의 수영장은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캐쥬얼 까페에서 제공하는 뷔페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점심 메뉴, 고급스럽 광둥식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고,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시끄러운 관광구역에서 떨어져 있지만, 야시장과 구시가는 걸어가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엠프레스 호텔 (Empress Hotel)


375개의 객실을 갖춘 중상위 급의  엠프레스 호텔은 치망마이에서 가장 규모가 큰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은 다운타운의 바로 남쪽 조용한 지역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요 관광명소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끝낸 호텔 객실에서는 치앙 마이를 잘 조망할 수 있죠. 스탠다드 수페리어 룸은 편의 시설이 조금 부족한 편이지만, 금고, 샤워가운, 슬리퍼, 전기주전자와 같은 기본 적인 것은 잘 갖추고 있고 호텔 내에는 타이, 중국 식당이 있고 호텔의 수영장은 치앙마이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조금 오래된 호텔이지만 최근에 레노베이션되고 숙박 요금도 저렴해서 넓은 공간에서 부담없이 지내고 싶은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로얄 프린세스 치앙 마이 (Royal Princess Chiang Mai)


로얄 프린세스 치앙 마이는 치앙 마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야시장과 Anusarn 시장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00여개의 객실이 있으며 각 객실에는 평면 TV, 금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적절한 크기의 수영장이 있고  점심 뷔페는 타이식, 중국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의 비슷한 등급의 호텔보다 저렴하지만, 일부 객실은 크기가 작고,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 


더 그랜드 나팟 (The Grand Napat) 


60개의 객실이 있는  더 그랜드 나팟는  치망 마이의 주거 지역인Chang Phueak에 위치하고 있는데 치앙 마이 올드 시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입니다. 모던한 서비스 아파트에는 발코니와 주방 기구도 잘 갖추어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조식, Wifi , 주차, 공항 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는 타이 레스통랑이 있고,  어린이 이용 구역이 있는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타라나 리버사이드 스파 리조트 치앙 마이(Ratilanna Riverside Spa Resort Chiang Mai)


Chang Khlan 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은 북부타이 전통 스타일인  Lanna style 로 단장된 호텔로 Ping 강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타이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멋진 야외 인피니티 풀에는 어린이 전용 구역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통적 스타일의 객실에는 가구들이 갖추어진 발코니, 고급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고 TV 를 감상할 수 있는 깊은 욕조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수영장과, 홈 시어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사콘 레지던스 (Sakorn Residence)


사콘 레지던스는 중급의 호텔로 핑강의 동편 조용한 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운타운에서 도보로 약 20분 정도 떨어져 있죠. 객실은 간단하지만 넓으며 장기 투숙객을 위한 커다란 냉장고와 같은 편의 시설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과 짐, 레스토랑과 커피숍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사콘 레지던스는 치앙마이에서 저렴하게 지낼 계획인 있는 가족 여행자에서 추천할만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