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신혼여행자를 위한 푸쿠옥 추천 로맨틱 부띠크 호텔 리조트[베트남 푸쿠옥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9. 26.

Chen Seas Resort & Spa Phu Quoc (첸 씨 리조트 앤 스파 푸 쿠옥)

로맨틱한 장소에서 둘 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자에게 첸시 리조트 앤 스파는 최고의 선택이다.  부띠크 호텔은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로 36개의 객실과 빌라가 해변을 따라 4열로 배치되어 있다. 모든 빌라에는 편안한 라운지가 있는 큰 야외공간이 있다.  별도의 샤워시설과 욕조가 잘 갖추어진 훌륭한 욕실, 케이블 TV 시청이 가능한 대형평면 TV , 무료 와이파이, 지압용 실내화, 고급 애머너티가 제공된다.  잔디와 열대식물이 사이로 난 자갈길은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잔디가 깔린 넓은 공간구역에서는 해변을 내려다 볼수 있다. 대부분의 이탈리안, 베트남 식당, 풀과 스파 같은 공동공간과  객실에서도 해변을 조망할 수 있다. 호텔은 푸쿠옥의 서해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석양이 멋진데, 특히 바에서 한잔을 즐기며 감상하는 석양은 환상적이다. 바에는 여러개의 빈백과 누에고치 모양의 의자가 갖추어져 있어서 여유롭게 쉴수 있다. 


Salinda Resort Phu Quoc Island (살린다 리조트 푸쿠옥 아일래드) 

살린다 리조트는 위에서 소개한 첸 씨 리조트보다 객실이 3배 정도 많아서  그 만큼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다. 하지만 더 럭셔리 한 리조트로 고급스런 서비스(취침 전 청소 서비스, 체크인 시 시원한 타월 제공, 해변과 풀 웨이터 서비스) 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관목들이 호텔 전역에 뒤덮여 있고 흠잡을 데 없는 실내 디자인으로 호텔은 꾸며져 있다.  가장 작은 개실도 13평 정도이기에 킹사이즈 침대에 충분한 크기다. 스위트 룸과 빌라는 넓은 거실을 갖추고 있고 디럭스 룸을 제외한 모든 욕실에는 별도의 레인 샤워기와 깊은 욕조를 갖추고 있다.  살린다 리조트에는 2개의 레스토랑, 해변 및 수영장 스낵바 로비 라운지 등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한다.  수십 개의 안락의자와 피치파라솔이 있는 대형 데크에 둘러싸여 있는 럭셔리 인피니티 풀은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소다. 어린이 구역, 그늘아래 있는 월풀을 갖추고 있고  해변의 고용한 파노로마를 감상할 수 있다. 고요한 정원이 내려다 노는 조용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는 이 지역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다.


Daisy Resort (데이지 리조트)

데이지 리조트는 첸씨와 살린다 리조트 처럼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멋전 전망과, 세심한 관리로 인해 매력적인 리조트다.  45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리조트는 언덕에 자리잡고 있어 대부분의 객실과 공용공간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개인 파티오, 해먹, 자역석과 목재 옥외 욕실을 갖춘 초가 방갈로는 언덕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다.  그 아래로 아름다운 수영장, 베트남식과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리셉션 공간등이 있다. 정원은 모든 구역에는 야자수 망고, 바나나 나무, 레몬 그라스, 부켁 빌리아로 덮여 있으며,  곳곳에 돌로 된 귀여은 계단이 설치되어 있다. 



Mango Bay Resort (망고베이 리조트) 

넓은 친환경적인 망고베이 리조트는 느긋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빈티지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44개의 객실과 빌라는 돌,테라코타, 나무와 같은 천연재료와 모기장이 설치된 기둥있는 침대는 고급스럼을 더한다. 독립형 빌라는 거대한 전용 테라스와 화려한 옥외 욕실이 있는 초가지붕으로 꾸며져 있다. 무료 와이파이, 100% 면 시트, 금고, 비치백, 슬리퍼도 이용 가능하다.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미네랄 워터 대신 물 주전자와 보온병이 제공된다. 망고 베이 리조트는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지만 작은 스파, 무료 요가, 태극권 수업, 무료 비 동력 수상 스포츠, 자전거 대여, Duong Dong으로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다를 내려다볼수 있는 개방형 파빌리온 레스토랑에서는 훌륭한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해변 바에서는 선셋 드링크, 타파스를 즐길수 있다.  호텔 구역 내에 수영장은 없지만 3개의 해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Sea Sense Resort (시 센스 리조트) 

Duong Dong에서 북쪽으로 25 분 거리에있는 해변에 자리한 시 센스 리조트는 10 에이커 부지에 열대 식물과 나무가있는 조용하고 독립적인 숙박 시설이다. 에이컨이 설치된 28개의 객실은 모두 단순하지만 넓지 않은 방갈로로 구성되어 있으면 각 객실에는 미니바, 평면 TV 침대 겸용 소파 및 무료 Wi-Fi 가 설치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으며 대부분 해변에서 직접 접근할 수 있은데 이 해변은 푸쿠옥에서 가장 한적하고 로맨틱한 해변 중 하나로  여러개의 안락의자가 해변곳곳에 놓여 있다. 나무 위에 파빌리온 레스토랑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곳으로 베트남 음식과 다양한 외국음식을 즐길 수 있다. 시 센스 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은 수영 경기를 할 수 있을 만큼 크고, 스파에서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Thanh Kieu Beach Resort (탄 키에우 비치 리조트)

탄 키우에 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지낼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로 길게 뻗은 모래해변 위에 세워졌다.  가까운 거리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많은 식당과 까페들도 있다.  40개의 객실은 귀여인 편한 파티오와 옥외 화장실이 있는 방갈로 안에 자리잡고 있다. 와이파이는 이용가능 하지만 TV나 전화기는 없어서 언플러드 휴가를 지향한다.  가든 레스토랑에서 미리 주문한 아침식사가 제공되고, 비치바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점심과 저녁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이나 스파는 없는 탄 키에우 리조트는 해변에서 저렴하게 휴가를 즐기길 원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Eden Resort (이든 리조트)

이든 리조트 아름다운 해변, 해변가에 있는 수영장, 환상적인 석양 전망, 아름다운 가든, 비행장과 가까운 위치, 근처의 많은 식당과 바 들이 있어서 인기 있는 리조트다. 햇살이 드는 166개의 객실은 크지만 가구에서 세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대양을 조망할 수 있는 식당에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든 리조트의 메인 풀은 해변 바로 옆에 있고 야자수 아래에는 많은 안락의자와 비치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다.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4개의 마사지룸이 있는데 연꽃연못과 바다를 조망하며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Long Beach Resort Phu Quoc (롱 비치 리조트 푸쿠옥)

119개의 객실이 있는 롱비치 리조트는 2가지 종류의 객실이 있다. 모던 룸에는 발코니는 없으면 평범하고 특별한 장식이 없다. 고전룸은 멋진 베트남 정통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름다운 목재 화장실, 조용한 가든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중상급의 리조트는 아름다운 모래해변위에 자리잡고 있으며 목재 라운저 의자와 비치파라솔을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바에서는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