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가성비 좋은 베트남, 다낭 추천 저렴한 호텔[베트남 다낭 추천숙소]

트레브 2017. 9. 9.

  1.   퀸스 핑거 호텔 Queen's Finger Hotel  

미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퀸스 핑거 호텔은 그 위치 때문에 인기가 많다. 옥상에는 작은 수영장이 있는데 석양무릅과 밤에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보통의 요금에는 조식이 포함되는데 만족할 만 하다.  주위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어서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직원들도 친절하다.
 




  1.   씨 피닉스 다낭 호텔 Sea Phoenix Da Nang Hotel

씨 피닉스 호텔은 해변에서 9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도 있다.  시내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택시를 타고 가야 한다.   이 호텔도 옥상에 작은 수양장이 있다.  호텔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1. 더 블로섬 시티 호텔The Blossom City Hotel

더 블로섬 시티 호텔은 한강 (Han river) 을 따라 자리 잡은 호텔로 멋진 뷰를 자랑한다.  위치는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호이안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식과 무료 서비스 쌀국수, 웰컴과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4.킹스핑거호텔 Finger Hotel Da Nang

킹스핑거호텔은 미케해변에서 400 미터 떨어진 호텔로,  멋진 옥상 수영장이 유명하고 옥상에서 보는 경치도 멋지다. 주변에 많은 식당, 까페들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불편하지 않고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직원들도 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 


  1. 오렌지 호텔 다낭Orange Hotel Da Nang

다낭 공항에서 1km 떨어진 오렌지 호텔 다낭은 이른 아침 비행기를 탑승해야 하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객실에는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 편한 휴식을 취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매일 생수 2병과 맥주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뷔페 조식도 나쁘지 않다.



    6.  프란지파니 부티크 호텔Frangipani Boutique Hotel Da Nang

프란지파니 부티크 호텔은 해변에서 300미터 떨어져 있어 도보로 3분 거리다.  전통적 양식의 객실은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직원들이 있으며 주변도 조용해서 고요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기 싶다. 




  1. 마이 부티크 호텔Mai Boutique Hotel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떨어진 마이 부티크 호텔은 해변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어서 여유롭게 차 한잔 즐기기 좋다.  호텔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서 주변을 간편하게 둘러보는 것도 좋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