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꽃보다 청춘에서 출연자도 극찬했던 리마의 추천 샌드위치 맛집 라 루차 샌드위치 앤 까페 파사도 (La Lucha Sandwich & Pasado) [중남미 페루 여행 리마 추천 맛집]

트레브 2016. 2. 19.

꽃보다 청춘에서 출연자도 극찬했던 리마의 추천 샌드위치 맛집  라 루차 샌드위치 앤 까페 파사도 (La Lucha Sandwich & Pasado) [중남미 페루 여행  리마 추천 맛집]

 

이 샌드위치 가게를 찾은 것은 우연이었습니다.  꽃보다 청춘에 나왔던 그 샌드위치 가게를 찾아가 보고 싶은 맘도 있었지만  이동 경로에서 너무 멀어서 가기가 어려울 것 같았죠.  버스에서 내려서 근처에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았는데  마침 그 샌드위치 가게가 있었습니다.  꽃보다 청춘에서 나온 가게는 케네디 파크에 있는 지점이고 이곳은 Plaza Agustín Gutiérrez 에 있는 지점입니다.

 

 

점심 시간이라서 벌써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극장 1층에 있는 간이 식당으로 일단 테이블은 없습니다. 바 테이블에서 먹거나,  계단 등에서 먹어야 하죠.     메뉴가 있지만 어떤 샌드위치 인지 몰라서 고민을 좀 하다가  LECHON a la LENA   돼지 고기 샌드위치와  PAVO a la LENA  칠면조 고기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주문했습니다.  황금빛의 쥬스는 보라색 옥수수를 주원료 해서 만든 달콤한 쥬스로 Chica Morada 로 불리는데, 페루 전역에서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치카 모라다는 보라색 옥수수를 파인애플과 같이 끓여서 설탕, 정향, 시나몬등을 넣어서 만든 쥬스로 달콤해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립니다. 

 

정체모를 패티가 아닌 고기의 육질이 그대로 살아있는 샌드위치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한입 물자 고기와 소스 야채가 어울려져 입안이 행복해 집니다. 주위에 많은 패스트푸드 가게가 있는데 왜 이곳에만 사람들이 왜 그렇게 줄을 길어 서서 있는지 이해가 되네요.  라 루차 리마에 온 여행자라면 꼭 한번 들려 봐야 할 곳입니다.  

 

라 루차 샌드위치 앤 까페 파사도 (La Lucha Sandwich & Pasado)

주소 : Av Santa Cruz 847,Miraflores 15074,페루 

꽃보다 청춘에 나온 라 루차는 케네디 파크에 있는데 ,  그곳 보다 이곳이 2솔 정도 더 저렴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이 더 맛도 있는 것 같아요.

샌드위치 가격:  11.6솔 ~15.9 솔  , 음료수 : 4.9 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