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화려한 조명을 입은 분수들이 만드는 요술을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마법 분수(Circuito Mágico del Agua del Parque de la Reserva) [ 중남미 페루여행, 리마 추천 명소]

트레브 2016. 2. 24.

화려한 조명을 입은 분수들이 만드는 요술을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마법 분수(Circuito Mágico del Agua del Parque de la Reserva) [ 중남미 페루여행, 리마 추천 명소]

미라플로레스 라코마에서 급하게 온 이유는 마법 분수를 감상하기 위해서 입니다 .  아름다운 조명을 입은 마법분수를 제대로 찍으려면 초저녁이 좋은데,  리마의 러시아워를 뚫고 마법분수를 구경할 수 있는 Parque de la Reserva 까지 왔더니 이미 깜깜한 밤이 되었습니다. 

Parque de la Reserva 는 1929 년에 완공된 공원으로  페루의 독립영웅의 이름을 따서 이름 붙였습니다.   이 공원이 많이 사람이 찾는 것은 바로 세계 최대 규모의 마법 분수 때문이죠.  2007년에 대중에서 공개된 마법 분수는  1300만 달러의 엄청남 공사 비용 때문에 시민들에게 큰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마법분수가 대중에게 공개된 지 1년도 되지 않아 방문객이 2백만 명이 넘어서며,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 분수입니다.  13가지 종류의 분수는 세계 최대의 분수시설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각 분수에는 이름이 붙여져 있지만 이름이 딱히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즐기면 되죠. 

넓은 공원을 돌아다니며 분수 물줄기를 맞으며 돌아다닐 수도 있지만,  기차를 타면 더욱 편하게 분수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Fuente Mágica 는  제트분사를 해 높이 80미터에 이르는 분수를 만들기도 합니다. 

 

물줄기로 35m 의 터널을 만드는  Fuente Túnel de las Sorpresas 터널 분수는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분수 중의 하나입니다 

 

 

아이들의 걸음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하는 Fuente de los Ninos 아이들 분수는 어린이 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물줄기에 온몸이 흠뻑 젖어도 즐거운 곳이죠. 

 

120 미터의 긴 행렬로 음악에 따라 춤을 추는 Fuente de la Fantasia 환상이 분수는 이름처럼 환상적입니다.   

 

분주하고 복잡하고, 더운 리마를 열심히 돌아 다닌다고 낮 동안에 고생했다면 이곳 마법 분수쇼를 감상하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세요. 

 

 

마법 분수 쇼 (Circuito Mágico del Agua del Parque de la Reserva)

입장료 : 4솔

관광 열차 이용료 :  3솔

주소 : Madre de Dios,Lima 15046  (미라플로레스에서 택시를 타면 20솔)

운영시간:  매일 오후 03시 ~ 오후 10시 30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