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독특한 인테리어의 정통 아이리쉬 펍 , 오클랜드 브런치 맛집 오하간스 (O' Hagan's ) [뉴질랜드, 오클랜드]

트레브 2012. 12. 16.

독특한 인테리어의 정통 아이리쉬 펍 , 오클랜드 브런치 맛집 오하간스 (O’ Hagan’s ) [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명소 중 하나인 바이어덕트의 중심에 자리잡은 오하간스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있는 아이리쉬 펍으로 오후 무렵이면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기네스 배달 자전거가 장식된 외관도 독특하지만 내부도 아이리쉬 펍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이렇게 독특한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잔하면 술이 쉴 새 없이 들어가겠죠.  갔던 날 마침 비가 와서  술이 조금 땡기기는  했죠.

하지만 제가 이곳을 찾은 목적은 술 한잔이 아니라 주말에 늦은 아침식사을 즐기러 왔습니다. 

먼저 프렌치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이 프렌치 토스트는 다른 곳과 다르게 많은 재료가 첨가되어 있지나 않지만 특이하게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잘 구어진 프렌치 토스트와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산뜻했지만, 커다란 접시의 일부만 채우는 양은 조금 아쉽네요.
에그 베네딕트도 예상보다 양이 적어서 조금은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익혀진 계란과 소스의 환상적인 조화는 양에 대한 불만을 조금은 상쇄해 줍니다. 
다음에는 이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한잔 해 보고 싶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