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모든 오클랜드 사람들이 다 모였나 ?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콘서트 풍경 [오클랜드, 뉴질랜드]

트레브 2012. 12. 17.

모든 오클랜드 사람들이 다 모였나 ?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콘서트 풍경 [오클랜드, 뉴질랜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클랜드에는 코카콜라에서 주체하는 콘서트가 열립니다.  볼 것이 많지 않은 도시에서 열리는 무료로 하는 콘서트이니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것은 당연하겠죠.

평소에 차들로 북적이던 오클랜드 도메인으로 향하던 도로는 콘서트로 인해 보행자 전용도로로 잠시 바뀌었습니다.
아직 콘서트를 시작하기에 한 시간이 넘게 남은 시간이지만 콘서트 장으로 사용될 오클랜드 도메인에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있으니 앞에서 그 앞에서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다 보니 음식을 파는 가판대도 많이 있습니다.  한국에도 진출한 뉴질랜드 헬피자 입니다.

헬피자의 메뉴는  Envy, Greed, Lust 와 같은 죄와 관계된 이름이죠.

늦게 까지 예정되어 있는 콘서트를 위해 가족 단위로 온 관람객들은 야외용 의자와 음식 등 만반의 준비를 해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빼놓을 순 없죠. 조명 탑 뒤편에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코카콜라에서 주관하는 콘서트이나 한쪽에는 코카콜라를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네요. 지금 콜라가 아니라 콜라에 자신의 이름이 인쇄된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공연 시작 시간이 가까워짐에 따라  오클랜드 도메인은 이미 사람들로 가득 합니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 공연을 직접 보기는 쉽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활기찬 그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듯 합니다. 밥 10까지 계속된 콘서트는 볼꽃놀이를 하며 끝이 납니다.

오클랜드(Auckland) 여행시 유용한 여행 사이트
오클랜드 시티 투어 Auckland City Sights
오클랜드 시티 투어 + 아쿠아리움  Auckland City Sights Plus Kelly Tarltons
베이오브아일랜드 돌고래 유람선 투어 Cape Brett Hole in the Rock Cruise
와이토모 동굴 로토루아 마오리 전통 투어 Waitomo Rotorua Experience
오클랜드 시티 투어 동물원과 시카이 타워 Auckland Encounter (Zoo and SkyTower)

항공 버스 렌트카 투어,액티비티 숙소
에어뉴질랜드(AirNewZealand) 인터시티(Inter City) 캠퍼밴(Camper Van) 빅교 예약 오클랜드 투어 액티비피 예약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제트스타(JetStar) 네이키드버스(Naked Bus) 렌터카( Renter car) 비교 예약 퀸스타운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스텔월드(HostelWorld)
퍼스픽 블루(PacificBlue) 아토믹 셔틀(Atomic shuttles) 와이토모,로토루아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텔 가격 비교 검색
오클랜드 공항버스 오클랜드 시내버스 노선조회 베이오브아일랜드투어,액티비티 예약
퀸스타운 버스 조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