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원한 스페이츠 맥주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 (Speight's Ale House) 오클랜드 폰손비 맛집 [뉴질랜드, 오클랜드]

트레브 2012. 12. 22.

시원한 스페이츠 맥주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 (Speight’s Ale House)
오클랜드 폰손비 맛집 [뉴질랜드, 오클랜드]
폰손비 옆에 위치한 헤르네 베이 지역은 오클랜드 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이지만 도시가 아닌 근교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동네에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가 있습니다.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여서 인지 양조장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같더니  안쪽의 편안한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전채 요리와 메인이 포함된 익스프레스 런치입니다.

치아바타 빵 위에 신선한 야채와 허브가 가득 올라간 브루쉐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전채 요리답게 식욕이 급 상승하네요. 

컬리 플라워와 블르치즈로  만든 스프와 역시 치아바타가 나왔습니다.  스프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먹고 나니 배가 상당히 부르네요.  전채요리가 다 먹기에는 좀 부담이 있네요.

폴렌타로 덮인 생선 요리가 나왔습니다.  처음 맛보는 폴렌타의 맛이 조금 생소하긴 하지만 먹다 보니  제법 괜찮네요.

그리고 익숙한 앵거스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절 익은 스테이크와 프렌치 프라이와 소스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다 보면  시원한 맥주도 생각이 나죠.  스페이츠 에일하우스니 시원한 스페이츠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한잔하고 싶을 때는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스페이츠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폰손비의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 추천합니다. 

 

248  Jervios Road 에 있는 스페이츠 에일 하우스는 시티 센터에서 오렌지색의 아우터 링크 버스를 타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Auckland) 여행시 유용한 여행 사이트
오클랜드 시티 투어 Auckland City Sights
오클랜드 시티 투어 + 아쿠아리움  Auckland City Sights Plus Kelly Tarltons
베이오브아일랜드 돌고래 유람선 투어 Cape Brett Hole in the Rock Cruise
와이토모 동굴 로토루아 마오리 전통 투어 Waitomo Rotorua Experience
오클랜드 시티 투어 동물원과 시카이 타워 Auckland Encounter (Zoo and SkyTower)

항공 버스 렌트카 투어,액티비티 숙소
에어뉴질랜드(AirNewZealand) 인터시티(Inter City) 캠퍼밴(Camper Van) 빅교 예약 오클랜드 투어 액티비피 예약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제트스타(JetStar) 네이키드버스(Naked Bus) 렌터카( Renter car) 비교 예약 퀸스타운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스텔월드(HostelWorld)
퍼스픽 블루(PacificBlue) 아토믹 셔틀(Atomic shuttles) 와이토모,로토루아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텔 가격 비교 검색
오클랜드 공항버스 오클랜드 시내버스 노선조회 베이오브아일랜드투어,액티비티 예약
퀸스타운 버스 조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