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다도해 베이 오브 아일랜드(Bay of Islands) 를 구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 - 오버나이트 크루즈 (Overnight Cruise); 액티비티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트레브 2012. 11. 14.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다도해  베이 오브 아일랜드(Bay of Islands) 를 구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 
– 오버나이트 크루즈 (Overnight Cruise); 액티비티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이피피리는 액티비티를 할 장소로 이동합니다.  조그마한 조타실에는 전자해도와 레이다 등의 장비가 완비되어 있네요.

옆으로는  돌고래 투어를 하는 보트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돌고래를 쫓아가는 중이죠.  마침  돌고래가 나타나서 구경을 하라고 선내방송을 합니다.

물속으로 검은 물체가 보이더니 지느러미를 드러냅니다.

돌고래도 보고 베이 오브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섬들을 구경하는 사이 배는 액티비티를 할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액티비티는  스노클링,  비치워킹, 그리고 카약이 있습니다. 카약은 배에서 직접 카약을 타고 섬으로 상륙하는 것이고  스노클링과 비치워킹을 위해서는  상륙정을 타고 섬으로 상륙해야합니다.   원래는 카약을 타고 싶었으나  수영을 못하는 아내는 카약을 탈 수 없다고 해서 같이 비치워킹을 하기로 했습니다. 

상륙정이 준비되면 구명동의를 입고 구명정이 진수되기를 기다립니다.

카약을 탈 예정인 승객들은 상륙정이 떠나는 것을 보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륙정을 받치고 있던 판이 내려가면서  상륙정은  부드럽게 진수가 됐습니다. 

모선 이피피리에서 떨어진 상륙정은 속도를 내어 섬으로 향합니다.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와 나왔던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이용된 상륙정도 이와 비슷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우리가 상륙할 해안에는 독일군도 기관총도 없다는 것이 큰 차이겠죠.

요란한 소리를 내며 물살을 가른 상륙정은  모투루아(Moturua) 섬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베이오브 아일랜드 오버 나이트 크루즈 (Bay of Islands Overnight Cruise)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뉴질랜드 시외버스 인터시티 (Inter City)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