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 가족여행 추천 호텔,리조트 [경주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28.

힐튼 경주

힐튼 경주는 보문 관광 단지내 위치한 호텔로 아름다운 보문호의 전경을 조망할 있습니다. 유네스코 지정 문화 유산인 석굴암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되며 신경주 KTX역까지는 차로 30분이 걸립니다. 호텔은 6개의 레스토랑, 시즌별로 한정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대형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완비된 피트니스실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미용실도 자리해 있습니다. 맛있는 사천식 요리와 광둥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실크로드 레스토랑,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는 레이크사이드 카페, 지중해-유럽식 요리를 맛볼수 있는 다빈치,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겐지가 있습니다넓은 각 객실은 밝은 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우아한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미니바, 넓은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코모도 호텔 경주

코모도 호텔 경주는  보문관광단지 위치한 호텔로  경주 타워가 있는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에서 차로 10 , KTX 신경주역은 차로 40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에는 사우나 시설과 야외수영장과 더불어 업무를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테니스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물품을 구매할 있는 편의점과 노래방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한국 전통의 맛을 선보이는 한식당아리랑’, 정통 일식 요리를 즐기실 있는 일식당아사카와 자리해 있으며, 식당데이지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벼운 음식을 맛보실 있습니다. 객실에는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과 개별온도조절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인테리어의 온돌룸도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티슈, 수건, 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도

경주 라마다호텔 & 리조트

경주 라마다호텔 & 리조트는 불국사, 석굴암,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테라피를 받거나 수영장을 이용해보십시오. 인근 지역에서 낚시 등의 다양한 레저 활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윈침대는 디럭스룸에만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조트  

 

마우나 오션 리조트

마우나 오션 리조트는 산으로 둘러 쌓인 리조트로 보문관광단지는 차로 55분 거리에 있으며 불국사와 토함산은 차로 45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스파, 27홀 골프 코스, 골프 연습장,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회의 시설, 구내 상점과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구내에 한식 및 일식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TV, 휴식 공간과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우나 조트  

 

라한 셀렉트 경주

라힌 셀렌트 경주는  보문관광단지에서 2km,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수영장, 사우나, 야외 테니스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실외 , 발렛 파킹,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도 이용하실 있습니다호텔에서는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 레스토랑에서는 중국, 일본 메뉴를 맛보실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미니 슬리퍼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생수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