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제주도 서귀포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서귀포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27.

롯데 리조트 아트 빌라스

롯데 리조트 아트 빌라스는 서귀포 자연휴양림과 중문 관광 단지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세계적인 명성의 건축가들이 설계한 고급 2~3베드룸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아트 빌라스 커뮤니티 센터에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짐, 전용 해변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노래방과 미니 골프장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한식 및 서양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든 빌라에 거실, 간이 주방, 세탁기가 있으며 모든 욕실에는 스파 욕조와 비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조트 아트 라스   최저

 

 

히든 클리프 호텔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네이쳐는  중문관광단지 북서쪽 끝 밖의 언덕 위에 자리해 있으며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숨겨진 트레킹 코스와 한국에서 가장 큰 인피니티 풀을 제공합니다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인피니티 풀사우나 또는 릴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피로를 풀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컨시어지 및 룸서비스 이용을 도와주며 어린이 놀이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더 비욘드에서 이탈리아 요리치치에서 간단한 델리 메뉴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뷔페는 2층 야외 테라스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제공됩니다각 객실 및 스위트룸은 목재 가구전용 발코니휴식 공간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양변기전자식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최저

 

 

제주 신라 호텔

제주 신라호텔은 유명한 중문색달해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여미지식물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6개를 갖추고 있으며스파 욕조 2개와 사우나 등 시설을 완비한 피트니스클럽을 운영합니다고급 스파도 있으며무료 Wi-Fi 사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실내 및 야외 수영장뿐만 아니라 연중무휴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클럽의 온수 욕조도 있습니다어린이 놀이방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유모차도 무료로 대여해 드리며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한식당 천지에서는 한국의 별미 요리와 제주 향토 음식들을 선보이며 히노데에서는 전통 일식을 즐길 수 있고  더 파크뷰에서는 종일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제주 신라호텔의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한라산 또는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제주 신라호텔의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와 금고가 있습니다.

 

 

제주   최저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제주는 테디 베어 박물관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중문 색달 해변까지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투숙객은 실내 및 야외 수영장온수 욕조 등이 완비된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어린이를 위한 각종 실내 및 야외 활동을 비롯하여 어린이용 수영장과 놀이방도 제공되며 유모차도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야외 레이크 플라자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기실 수 있고  한식당인 무궁화와 일식 및 중식 별미를 제공하는 모모야마 레스토랑을 포함해 6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커피/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산이나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최저

 

해비치 호텔& 리조트

 

해비치 호텔 리조트는  표선 해수욕장에서 500m 떨어져 있으며 아름다운 섭지코지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계절에 따라 운영하는 실내 및 야외 수영장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섬모라 레스토랑은 온종일 영업하며조식 뷔페를 매일 제공합니다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모든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넓은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레인 샤워기가 있습니다.

비치 & 조트 최저

 

베이힐 &빌라

베이힐 &빌라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예래항에서 차로 4, 중문관광단지에서 차로 17,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테라스와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 전용 수영장 또는 스파 욕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상점이 있습니다. 숙박 시설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르니아 레스토랑은 미국식 또는 현지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중식 및 석식으로는 서양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카페에서는 따뜻한 음료와 청량음료를 드실 수 있고, 바에서는 와인 및 주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나무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미니바, 간이 주방, 평면 TV, 휴식 공간이 있으며, 각각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