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 가족여행 추천 펜션 [ 남해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26.

펜션 마노아

펜션 마노아는 사천공항에서 45km 떨어진 숙소로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멋진 뷰를 자라하는 펜션으로 용문사에서 1.2km 떨어져 인근에서 하이킹과 사이클링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파티오, 전자레인지 등이 완비된 주방,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평면 TV, 세탁기 및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와 쿡탑, 토스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노아 최저

 

시크릿불루 펜션

 시크릿불루 펜션은 몽돌해변에서 1.5km 거리 있으며 다랭이 마을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펜션은 금연숙소로 주차장, 바비큐, 스파, 실외수영장, 온수욕조 등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난방, 에어컨,TV, ,냉장고, 행거, 전자레인지, 주방용품, 무료생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릿 최저

소울메이트 펜션

소울메이트 펜션은  여수공항에서 2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펜션으로 다랭이 마을은 2.4 km 떨어져 있습니다.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펜션은 금연숙소로 편의점,  현금 인출기, 커피숍, 바비큐 시설, 식료품 배달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며 조식도 즐길 있습니다.  테라스를 갖춘 객실에는 난방, 에어컨, TV, 냉장고, 소파,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트 최저

 

산타페 펜션

산타페 펜션은 용문사에서 1.1 km 떨어진 펜션으로 보리암과 쌍홍문은 각각 11km 거리에 있습니다무료 Wi-Fi,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발코니,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주방,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평면 TV, 세탁기,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냉장고, 오븐, 쿡탑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타페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