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제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26.

호텔 리젠트 마린 블루

호텔 리젠트 마린 블루는  탑동광장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비즈니스 회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차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숙소에는 편의점을 있으며 지상층의 레스토랑인 라티프에서는 조식과 브런치를 선보이며 저녁 식사 시간에 가벼운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방음 시설과 에어컨, 소파와 책상을 갖추고 평면 TV, 개인 사물함, 다리미,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생수도 객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목욕 가운도 이용 가능합니다.

 

최저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은 해안가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공항에서 2.6km, 용두암에서 600 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수영장, 피티니스 센터, 공용 테라스와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유럽​​식 뷔페와 한식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객실에는 냉장고, 미니바 및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발코니에서 멋진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라자 제주   최저

 

다인 오세아노 호텔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애월읍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공항에서 12 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에서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키즈 클럽, ATM, 투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유럽식 조식이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냉장고, 주전자, 온수 욕조, 헤어드라이어 및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노 최저

하워드존슨 제주 호텔 연동

하워드존슨 제주 호텔 연동은  제주공항에서 1.9km 떨어진 호텔로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패밀리룸, 한식 패밀리룸도 갖추고 있는 객실은  에어컨과 방음시설을 비롯해 필요한 객실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워드 제주 최저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사전 예약을 하시면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있습니다조랑말 등대가 유명한 이호테우해변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내에는 기념품샵인 셀렉샵과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트래블 라이브러리가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용천수 사우나, 키즈룸, 카지노 등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바둑, 장기, 다리미를 무료로 대여하며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하실 있습니다. 호텔 1층에 신선한 재료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프리미엄 뷔페인 삼다정과 제주 제철 요리를 이용하는 그릴 레스토랑인 아자리아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513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디럭스 온돌 객실 다양한 크기와 유형의 객실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Wi-Fi 완비되어 있으며 LCD TV, 미니바, 무료 생수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서는 비데, 헤어드라이어,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래드 제주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