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여수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30.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KTX 여수엑스포역이 차로 5 거리에 있고 엑스포 공원과 오동도, 자산공원 등의 여수명소는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온수 인피니티 풀과 건식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키즈카페와 피트니스 센터 , 탁구장, 아케이드 게임방과 노래방까지 이용하실 있습니다호텔에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있는 ' 웨이븐' 뷔페 레스토랑과 주류와 함께 치킨을 드실 있는 펍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389개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 객실에는 TV 생수, 커피 , 개인 금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비데,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나 &조트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는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5 거리 있으며 아쿠아플라넷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옥상에는 지하 1,000미터 천연암반수를 사용하는 시네마풀과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으며, 복층 구조의 스카이라운지도 갖추고 있습니다.글램핑장과 웨딩과 연회가 가능한 연회실 야외정원, 그리고 다트, 당구, 탁구, 스크린 사격과 실내 골프 다양한 오락시설 역시 갖추고 있으며194대가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으며 전기차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피렌체 레스토랑은 한식 정식부터 양식 세트 메뉴까지 118종에 달하는 다양한 ·서양 요리를 드실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이며 피렌체 테라스 카페에서는 간단한 스낵 메뉴와 음료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바당 조망이 가능한 전면 오션뷰를 자랑하며 취사 시설이 구비된 다량의 객실과 10실의 고급 풀빌라를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이며 디럭스 이상의 객실에는 의류의 위생살균과 탈취 그리고 구김방지 기능을 지니고 있는 의류관리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수 치아 & 조트

 

히든 베이 호텔

히든 베이 호텔은  히든 베이 호텔은 KTX 여수엑스포역과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백꽃이 유명한 오동도가 차로 15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바다를 감상하며 운동을 즐기실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하절기에 운영되는 야외풀장에서도 시원한 바다를 내려다보실  있습니다. 2층에 자리한 휴원테라피에서는 다양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실  있습니다지하와 지상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1 더키친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  석식 메뉴를   바에서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며 주류를 즐기실  있습니다. 13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하실  있습니다모든 객실에서는 TV, 에어컨냉장고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가운욕실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인덕션 등이 갖춰진 부엌이 딸려 있습니다.

베이

 

소노캄 여수

소노캄 여수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동도는 걸어서 3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사우나와 노천탕, 피트니스센터, 기프트 등의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최대 680명까지 수용할 있는 대연회장을 포함한 5개의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데스크톱 컴퓨터와 인쇄, 팩스, 복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있어 비즈니스 고객들에게도 적합합니다. 호텔 최고층인 26층에 위치한 '마레첼로' 뷔페식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실 있습니다. 또한, '에스뜨레자' '카페 인디고'에서는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하실 있습니다. 객실은 스탠다드 , 스위트 , 테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오션 뷰와 엑스포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에어컨, 냉장고, TV, 커피메이커, 금고, 목욕용품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수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