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베니스 리도섬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이탈리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8.

호텔 메리디아나 베니스 Hotel La Meridiana Venice

호텔 메리디아나 베니스는 리도 섬의 해변에서 도보로 2 거리에 있으며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까지 운행하는 수상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포레토 정류장에서 가깝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 메리디아나 베니스 최저

호텔 빌라 티지아나 베니스 Hotel Villa Tiziana Venice

호텔 빌라 티지아나 베니스는  해변에 가까운 호텔로 수상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로 3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 뷔페가 매일 제공되며, 여름에는 정원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직원들이 관광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객실은 전형적인 베니스 스타일의 그림이 그려진 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및 평면 TV 및 전용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빌라 티지아나 베니스 최저

호텔 루소 팰리스 Hotel Russo Palace

호텔 루소 팰리스는 리도섬에 위치한 호텔로 전용 선착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군 너머로 보이는 아름다운 베니스 전망을 자랑하며 산 마르코 광장으로 향하는 수상 버스 정류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Wellness Centre Lanna Gaia에서 스파와 온수 욕조, 핀란드식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태국식 마사지와 웰니스 트리트먼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수제 체리목 가구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밝고 넓은 객실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루소 팰리스 최저

호텔 베네치아 2000 Hotel Venezia 2000

호텔 베네치아 2000  수상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드리아 해(Adriatic Sea)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탁 트인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광욕 테라스에는 일광욕용 의자와 파라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이곳에서 온수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바다 또는 도시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텔 베네치아 최저

 

마레아 프티 팔레 호텔 Marea Petit Palais Hotel

 

마레아 프티 팔레 호텔은 리도의 콩그레스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베니스 영화제가 열리는 시네마 팰리스(Cinema Palace) 바로 옆에 있습니다. 대적인 건물은 31개의 더블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엑셀시어 비치와 아드리아 해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레아 프티 팔레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