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소렌토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이탈리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5.

파르코 데이 프린치피 소렌토 Parco dei Principi Sorrento

파르코 데이 프린치피 소렌토는 소렌토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정기적으로 운행되는 무료 셔틀 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해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일광욕 라운저와 파라솔이 비치된 전용 해변까지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고 무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나폴리만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Hotel Parco dei Principi에 마련된 2개의 구내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이탈리아 건축가 지오 폰티(Gio Ponti)의 본래 디자인 및 현대적인 스타일의 장식을 여전히 보존하고 있으며 바다나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발코니 또는 창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르코 데이 프린치피 소렌토 최저

 

메종 미네르베타 Maison La Minervetta

 

메종 미네르베타는 소렌토 벽 꼭대기에 자리한 호텔로 나폴리만과 베수비어스 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광용욕 의자, 파라솔과 소파가 완비된 테라스와 연결된 공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는 온수 욕조가 놓여 있으며, 지중해의 식물과 꽃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의 전용 계단을 따라 내려가시면 다양한 지역 레스토랑들이 있는 마리나 그란데 어촌 마을로 갈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밝고 넓으며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진 대형 창문이 있으며 주니어 스위트룸에는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하는 2개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메종 미네르베타 최저

호텔 안티케 무라 Hotel Antiche Mura

호텔 안티케 무라는 소렌토 중심부의 타소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수영장이 있는 오렌지 나무 정원이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일광욕용 의자와 파라솔, 비치 타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국식 바와 풀 사이드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요금에는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 안티케 무라 최저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비토리아 Grand Hotel Excelsior Vittoria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비토리아는 나폴리만이 내려다 보이는 바다 위에 자리한 호텔로  소렌토 중앙 광장에 호텔 입구가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항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나폴리 역에서 픽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온수 욕조와 마사지실이 완비된 스파를  갖추고 있고 무료 파라솔, 일광욕 침대, 야외용 데크 의자가 구비된 일광욕 테라스에는 수압 마사지 공간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구내에는 여러 개의 최고급 레스토랑과 바다 전망의 우아한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엔터테인먼트 및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하고 맛있는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우아한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또는 타일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나폴리 만 또는 아름다운 지중해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를 자랑합니다.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비토리아 최저

 

그랜드 호텔 파보리타 Grand Hotel La Favorita

그랜드 호텔 파보리타는  소렌토 항에서 1km 거리에 있으며 포시타노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나폴리 만과 베수비오 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일광욕 테라스와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춘 호텔입니다. 매일 아침 제공되는 이탈리아식 뷔페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à la carte restaurant에서는 소렌토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지중해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바에서는 스낵과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비에트리 타일로 마감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 TV와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슬리퍼,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파보리타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