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네덜란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0.

호텔 고흐 Hotel Van Gogh

호텔 고흐는 본델파크, 레이드세플레인, 벨레부에극장과 같은 관광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모던 아트 시립 미술관도 가까운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호텔에는 티켓 서비스, 물품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 공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만 아니라 헤어드라이어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 고흐 최저

마이닝거 호텔 암스테르담 시티 웨스트 MEININGER Hotel Amsterdam City West

마이닝거 호텔 암스테르담 시티 웨스트는 암스테르담 슬로터다이크 기차역 옆에 위치한 호텔로 암스테르담중심부까지는 기차로 5분이 걸립니다. 호텔은  , 고객용 주방 및 전통 네덜란드 예술품으로 꾸며진 넓은 로비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밝은 색감의 실내 장식을 갖추고 있으며,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또한,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닝거 호텔 암스테르담 시티 웨스트 최저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 Amsterdam Teleport Hotel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은  암스테르담 슬로터다이크 기차역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전용 주차장과 자전거 대여 서비스,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Wi-Fi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식사 공간에서 유럽식 아침을 즐길 수 있으며 스낵용 자동 판매기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매일 자전거를 대여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2시간 자전거 투어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휴식 공간도 자랑합니다. 커피 머신과 간이 주방이 객실에 있으며,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 최저

로이드 호텔 Lloyd Hotel

로이드 호텔은  리틀란드파크 트램 정류장에서 200미터 떨어진 호텔로 트램으로 암스테르담 중앙역까지 10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평면 TV 등이 갖춰져 있으며 아늑한 응접실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실 있습니다맛있는 음식,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이드 호텔 최저

호텔 호텔 Hotel Not Hotel

호텔 호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킹케르스트라트에서  250m 거리에 있습니다. 전체 호텔이 마치 넓은 거실과 같으며, 예술 작품으로 가득 찬 로비는 전시 공간을 연상케 합니다. 객실은 서로 다른 테마와 스토리를 가진 각각의 객실은 전용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