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포르투갈 리스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스본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3.

포르투 베이 마르케스 PortoBay Marques

포르투 베이 마르케스는 리스본의 리베르다드 대로에 위치한 호텔로 시아두(Chiado)와 로시우 광장은 모두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및 야외 피트니스 짐 ,플런지 풀이 완비된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에는 사우나와 한증탕도 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시크 디자인으로 장식된 레스토랑은 중식과 석식을 제공하며, 옥상 바에서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거나, 라운지 바와 테라스에서 휴식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40인치 평면 케이블 TV와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웨트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욕실에는 리추얼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르투 베이 마르케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홀리데이 리스보아 Holiday Inn Lisboa

홀리데이 리스보아는 리스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굴벤키안 미술관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살다나 지하철역(Saldanha Metro Station), 알라메다 지하철역(Alameda Metro Station)과 캄포 페퀘노 지하철역(Campo Pequeno Metro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내에 있습니다호텔은 테라스가 구비된 루프탑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공용 공간에는 널찍한 휴식 공간이 있는 대리석 장식의 로비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포르투갈식 요리와 지중해식 요리를 맛보거나 Almirante 칵테일 바에서 현지 와인과 여러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Lisboa Holiday Inn의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책상, 커피, 에어컨과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소파 베드가 놓인 라운지가 있습니다.

 

홀리데이 리스보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유로스타 뮤지엄 Eurostars Museum

유로스타 뮤지엄은 타구스 기슭에 위치한 호텔로 상 조르제 성은 오르막길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 호텔은 상설 고고학 전시관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마사지실 및 터키식 목욕탕 같은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숙소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통적인 포르투갈식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평면 TV, 안전 금고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유로스타 뮤지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페스타나 팰리스 리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멘트 Pestana Palace Lisboa Hotel & National Monument

페스타나 팰리스 리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멘트는  복원된 19세기 궁전이며, 전용 공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구스 강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수영장, 사우나 및 웰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레스토랑은 전통 포르투갈 요리를 선보입니다. 바에서 각종 스낵과 음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넓은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는 푸른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스타나 팰리스 리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멘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알티스 스위트 Altis Suites

 

알티스 스위트는  리스본 쇼핑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트렌디한 가게와 부티크가 있는 리베르다드 대로(Avenida da Liberdade)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 비즈니스 센터, 미용실 , 현대적인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르투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2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를 갖추고 있으며 도보로 5분 거리에는 여러 종류의 현지 레스토랑과 식당이 즐비해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거실, 평면 케이블 TV, 시설이 완비된 주방,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알티스 스위트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