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스 파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프랑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0.

호텔 트란스콘티넨탈 파리 Hotel Transcontinental Paris

호텔 트란스콘티넨탈 파리는 14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몽파르나스 기차역에서 900m 거리에 있습니다. 뤽상부르 공원까지 도보로 20분이 소요되며 페르네티 지하철역을 이용하며, 로댕 미술관과 샹젤리제까지 환승 없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조식이 제공되며, 리셉션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공간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호텔에는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와 전화기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호텔 트란스콘티넨탈 파리 최저

호텔 센느 Hotel du Quai de Seine

 

호텔 센느는  19 - 라 빌레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리케 지하철역은 호텔로에서 16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테라스와 무료 Wi-Fi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공용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는 다양한 상점, 카페, 레스토랑 등이 즐비합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센느 최저

 

레지던스 루지에 Residence du Pre

레지던스 루지에는 9 - 오페라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파리 오페라 극장이 1.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인쇄, 복사 및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루지에 최저

 

호텔 베를렌 Hotel Verlaine

호텔 베를렌은 이탈리아 광장 지하철역에서 45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의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투숙객은 로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 혹은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과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정원 혹은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베를렌 최저

 

호텔 프렝탕 Hotel Du Printemps

 

호텔 프렝탕은  나시옹 광장에서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170m 거리에는 픽푸스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실내 파티오를 자랑하며, 리셉션에서 인터넷 단말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에어컨과 방음 시설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 무료 Wi-Fi를 기본 시설로 갖추고 있습니다. 무채색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우아한 가구와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프렝탕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