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뮌헨 국제공항 추천 숙소 [독일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6.

목시 뮌헨 에어포트 MOXY Munich Airport

목시 뮌헨 에어포트는 뮌헨국제공항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용 라운지와 구내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든 객실은 42인치 위성 평면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목시 뮌헨 에어포트 최저

 

힐튼 뮌헨 에어포트 Hilton Munich Airport

 

힐튼 뮌헨 에어포트는 뮌헨 공항 터미널 1번과 2번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대형 호텔로 뮌헨(Munich) 시내 중심가는 도시 철도 S-(S-Bahn)으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을 포함한 스파, 멋진 유리 외관 및 24시간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에는 사우나, 한증실 및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방음 처리된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고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색으로 장식된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뮌헨 에어포트 최저

 

노보텔 뮌헨 에어포트 Novotel Munchen Airport

노보텔 뮌헨 에어포트는  공항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플루크하펜 비주허파크 역(Flughafen Besucherpark)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공항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에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 시설, 에어컨, 대형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무료 룸서비스, 미니바의 무료 음료, 커피/차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노보텔 뮌헨 에어포트 최저

 

이비스 뮌헨 에어포트 쥐드 Ibis Muenchen Airport Sued

 

이비스 뮌헨 에어포트 쥐드는  뮌헨 국제공항에서 4km 떨어진 호텔로 추가 요금으로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갖추어져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WiFi와 전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비스 뮌헨 에어포트 쥐드 최저

 

뫼벤픽 호텔 뮌헨-에어포트 Movenpick Hotel Munchen-Airport

뫼벤픽 호텔 뮌헨-에어포트는  뮌헨 공항에서 8km 떨어진 호텔로 추가요금으로 공항셔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이용 가능한 사우나와 한증탕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에서 바이에른 지역 요리, 스위스 특선 요리와 비어 가든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커피/차와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뫼벤픽 호텔 뮌헨-에어포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