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삿포로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일본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22.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La'gent Stay Sapporo Odori Hokkaido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호텔은 오도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삿포로 TV 타워와 삿포로 시계탑에서 6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구내 편의점에서 여행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며 바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차분한 톤으로 꾸며져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으며, 평면 TV, 업무용 책상, 냉장고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하나 모미지 삿포로 Hana Momiji Sapporo


하나 모미지 삿포로는 조찬케이 원천공원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료칸입니다.  료칸에는 나이트클럽, 뷰티 센터, 온천, 실외 수영장, 마사지, 키즈풀, 노래방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총 80개의 객실은  평면 TV, 객실 내 금고,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클러비 삿포로 Hotel Clubby Sapporo


호텔 클러비 삿포로는 JR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는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높은 천장, 넓은 욕실, 별도의 화장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유료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산뜻한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조잔케이 쓰루가 리조트 스파 모리 노 우타 Jozankei Tsuruga Resort Spa Mori no Uta


조잔케이 쓰루가 리조트 스파 모리 노우타는  삿포로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마코마나이역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온천, 스파, 뷔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레스토랑에서는 풍성한 뷔페 및 일본식 멀티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Mori Terrace에서 아름다운 숲을 감상하며 고급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 에어컨, 넓은 배치, 대형 라운지 공간, 헤어드라이어,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치몬드 호텔 삿포로 에키마에 Richmond Hotel Sapporoekimae


리치몬드 호텔 삿포로 에키마에는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JR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전통 일식 요리와 서양식 메뉴를 선보이며 1층에 있는 Hanabi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제공됩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공기청정기, 책상, 전용 욕실과 차/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양한 여성용 세면도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