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교토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일본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1.

호텔 그란비아 교토 Hotel Granvia Kyoto


호텔 그란 비아 교토는 596 개의 객실과 11 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주 호화롭지는 않지만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객실에는 미니 냉장고와 에스프레소 메이커가 있으며 욕실은 꽤 넓습니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는 매력적이지만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JR 교토 역 안의 한 위치는 지하철, 쇼핑몰, 박물관과 연결되는 것을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Cafe Restaurant Le Temps은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일식 특선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Granvia Hotel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정까지 객실 내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교토 Four Seasons Hotel Kyoto


포시즌스 호텔 교토은 2016년에 문을 연 호텔로  교토역은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2개의 월풀, 사우나, 한증막, 7개의 스파 트리트먼트 실이 있는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비를 갖춘  24시간 피트니스센터도 있습니다.  연못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The Brasserie에서는 교토의 현지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에서는 페이스트리, 커피, 차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iPad, DVD 플레이어와 주문형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와 차 세트도 제공됩니다.



교토 브라이튼 호텔 Kyoto Brighton Hotel


교토의 주거 지역에 위치한 교토 브라이튼 호텔은 세련되고 아늑하며 182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곳의 구내 레스토랑에는 서양식, 일본식, 철판 구이, 중국식 등 다양한 요리가 있으며 거대한 로비에는 매력적인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위치는 약간 벗어 났지만 교토 황궁까지는 도보로 약 6 분 정도 걸립니다.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교토 Hyatt Regency Kyoto


하얏트 리젠시 교토는 역사적인 히가시야마시 치조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토 역까지 차로 7 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리즘 장식으로 꾸며진 189 개의  객실은 넓고 심플하며 가벼운 목재 장식과 커다란 화강암 욕실, 대형의 샤워 룸과 별도의 욕조가 있습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더 리츠-칼튼 교토 The Ritz-Carlton Kyoto


전통적인 일본 여관을 모티브로 한  더 리츠-칼튼 교토은  뛰어난 실내 수영장을 갖춘 고급 스파, Technogym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및 카이세키에서 스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식 요금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예술 투어 및 종이 접기 클래스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총 134 개의 넓은 객실의 일부는 다다미 객실이며  네스프레소 머신과 미식가를위한 미니 바, 고급 욕실에는 거울, 욕조, 레인샤워 시설를 갖추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