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도쿄(동경)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일본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1.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도쿄 Mandarin Oriental Hotel Tokyo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도쿄는 추오구에 위치한 호텔로  미츠코시마에 지하철역과 JR 신니혼바시 기차역이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JR 도쿄역은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38층의 피트니스실에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하며 운동을 하거나 온수 욕조,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동서양식이 결합된 고급 퓨전 트리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9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일식, 광둥요리,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Tapas Molecular Bar는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합니다.  객실은 대형 창문과 일본 미학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등 다양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소파, 휴식 공간 및 책상을 자랑하며, 욕실에는 대형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도쿄 Shangri La Hotel Tokyo


샹그릴라 호텔 도쿄는  오테마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JR 도쿄 역 바로 옆에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20m 길이의 실내 온수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및 로비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 Health Club은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장비, 수영장, 사우나 및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The Spa는 다양한 아시아식 기법을 사용하며, 각종 트리트먼트와 편안한 마시지를 제공합니다.  Nadaman 에서는 고급 일본식 요리와 초밥을 Piacere는  이탈리아 요리 및 현지 재료로 만든 푸짐한 조식을 제공하며  모든 조식에는 유럽식 조식 뷔페가 함께 제공됩니다. 넓은 객실에는 도시 또는 베이의 전망을 자랑하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DVD 플레이어, 보스 사운드 시스템 및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고 미니바와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팰리스 호텔 Palace Hotel


팰리스 호텔는 마루노우치 업무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오테마치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JR 도쿄 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Evian Spa Tokyo에서 활력을 되찾아주는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고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휴대폰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Wadakura 레스토랑, Tatsumi 튀김 레스토랑 및 Kanesaka 스시 레스토랑에서 정통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고 Crown에서는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며 훌륭한 프랑스식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Grand Kitchen에서는 온종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넓은 객실에는 각각 대형 LCD TV, 블루레이/DVD 플레이어, 안전 금고,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갖추어져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소형 TV, 욕조,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임페리얼 호텔 도쿄 Imperial Hotel Tokyo


임페리얼 호텔 도쿄는 치요다구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5분 거리 이내에 3개의 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미용 마사지 살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내에 미용실, 꽃집, 신문 판매대 등 다양한 종류의 상점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내 마사지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13개와 바 3개가 자리하고 있고  Imperial Viking Sal은 풍성한 뷔페를 제공하며, Old Imperial Bar에서는 칵테일과 위스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평면 위성 TV, 소형 냉장고,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차 세트와 신문도 제공되며,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콘래드 호텔 도쿄 Conrad Hotel Tokyo


콘래드 호텔 도쿄 호텔은  시오도메 지하철역과 JR 심바시 역은 모두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도쿄의 전망을 바로보며 넓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Mizuki Spa에는 전용 트리트먼트 실과 각종 편안한 마사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쿄의 스카이라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5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하마리큐 온시 정원 또는 도쿄 만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미니바, VOD 시스템과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리츠-칼튼 도쿄 The Ritz-Carlton Tokyo


53층 높이의 더 리츠-칼튼 도쿄는 롯폰기 시내 중심부의  도쿄의 가장 높은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롯폰기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지하철을 타고 신주쿠와 아키하바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거품 욕조에서 도심의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수 있습니다.  모든 레스토랑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며, 다양한 프랑스식 요리와 일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Azure 45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 요리를 드실 수 있으며, 오후와 저녁에는 The Bar에서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기시면 좋습니다.  객실에서는 신주쿠 거리, 고쿄 또는 후지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고  DVD 플레이어와 넓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미니바,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