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중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대만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20.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중 Evergreen Laurel Hotel Taichung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중은 시툰에 위치한 호텔로 타이중 기차역에서 5km 덜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3개 및 로비 바를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놀이터,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Café Laurel에서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 Evergarden Chinese Restaurant은  정통 중국요리,Chevalier Teppanyaki에서는 프랑스 요리와 일식 철판요리를 즐길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방음 시설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은 객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미니바 및 평면 TV도 제공되며,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하워드 프린스 호텔 타이중 Howard Prince Hotel Taichung


하워드 프린스 호텔 타이중 펑지아 야시장 및 국제예술거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타이중 고속철도역은 차로 7분 거리입니다. 호텔은  웰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내부 구조와 로즈우드 가구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각 객실에는 케이블 TV, 미니바와 차/커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스플렌더 호텔 타이중 The Splendor Hotel Taichung


더 스플렌더 호텔 타이중은  타이중 국립자연과학박물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타이중 기차역은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스카이 풀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교통편 예약, 수하물 보관소, 현지 투어 정보와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개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구내의 세련된 로비 바와 시가 하우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소파, 안전 금고, 냉장고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윈저 호텔 타이중 Windsor Hotel Taichung


윈저 호텔 타이중은  펑쟈 야시장 과 동하이 야시장 에서 도보로  15 분 거리에 있으며  대만 고속철도 셔틀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2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갖추고 있고  요가 수업과 개인 트레이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5 개의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및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Windsor Caf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Rose Corner Bakery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카펫 바닥,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고급 베개 메뉴가 있으며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실이 있습니다.





밀레니엄 호텔 타이중 Millennium Hotel Taichung


밀레니엄 호텔 타이중은 시툰구에 자리한 호텔로  이중 탑 시티 몰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Prime Grill 레스토랑은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Soluna 레스토랑은 중식 및 일식 요리. 로비 바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Sky Bar에서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넓은 객실은 에어컨, 책상, 평면 TV, 커피/차와 소파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냉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