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푸켓 신혼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태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4.

트리사라 Trisara

트리 사라 푸켓은 푸켓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리조트 하나입니다. 투숙객에게  공항에서 SUV 픽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전용  해변, 인피니트 , 3 개의 레스토랑,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안다만 해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전용 보트 하우스와 인기있는 재즈 브런치를 즐길 있습니다.  공항 교통편, 조식 뷔페, 초콜릿 Wi-Fi 무료로 제공됩니다. 로맨틱한 휴양을 원하는 신혼여행객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트리사라

안다라 리조트 빌라 Andara Resort Villas

 

안다라 리조트 빌라는 푸켓에서 가장 비싼 리조트 하나지만 비싸기 때문에 프라이빗 쉐프와 맞춤형 요트 이용과  같은 최고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화려한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안다만 해의 트인 전망를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에서 머물며 휴양을 하고 싶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으며 개인 요리사가 맞춤식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른 훌륭한 편의시설로는 편안한 스파, 인피니티 등이 있습니다.

안다라 리조트 빌라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 COMO Point Yamu Phuket

106 개의 객실을 갖춘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는 팡아 만의 멋진 전망을 갖춘  야무 곳의  끝에 위치한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태국의 트렌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빌라는 특히 호화로우며. 무료 아침 식사는 아주 좋은 평을 받고 있고 호텔 식사에는 이탈리아, 태국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수영장은 거대하고 화려하며, 스파와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로 갖추고 있습니다.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


차바 리조트 The Chava Resort

45 개의 객실을 갖춘 차바 리조트는 푸켓 서해안의  무성한 숲이 있는 지역에 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부티크 아파트 호텔로 가족, 단체 커플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수린 비치에서 도보로 3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는 바다를 즐기는 여행객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아파트는 2 ~ 5 개의 침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비된 주방, 티크 가구가 있는 전용 발코니,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그림처럼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는 없습니다.

차바 리조트

아난타라 마이카오 푸껫 빌라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빌라는 럭셔리 리조트로 화려한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  디자인 한 시노 포르투갈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고급 스파, 무료 조식 뷔페, 요리 학교,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나타라 리조트에는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중 하나가 있지만 전용해변은 좀 작은 편입니다.

 

아난타라 마이카오 푸껫 빌라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