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알가르브 Algarve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포르투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4.

마틴할 사그레스 비치 패밀리 리조트 호텔 Martinhal Sagres Beach Family Resort Hotel


고급스러운 마틴할 사그레스 비치 패밀리 리조트 호텔은 부모와 어린이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 한 대규모 가족 또는 유아 있는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어린이 및 청소년 클럽 및 어린이 동반 메뉴와 같은 일반적인 어린이 편의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식사 공간, 유아용스파 트리트먼트 , 유아용 화장실 시설을 포함해 리조트의 모든 지역은 바, 레스토랑 및 수영장을 포함하여 어린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아를위한 전용 수영장, 청소년 수영장, 스포츠 아카데미거 있습니다.  스포츠 시설과 상점, 레스토랑 및 바가 있는 큰 광장도 리조트 내에 있습니다. 




빌라 비타 파크 리조트 앤드 스파 Vila Vita Parc Resort & Spa


빌라 비타 파크 리조트 앤드 스파는 고급스러운 절벽 위 호텔로 다양한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 옵션으로 노인과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있습니다. 포르투갈에서 가장 큰 천연암초는 호텔 해안선 바로 옆에있어 다이버와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습니다. 리조트는 동굴 여행, 낚시 여행, 요트 대여, 카약 또는 카누와 같은 수상 스포츠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인근의 Armacao de Pera 해변으로 호텔 셔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미니 골프, 탁구, 축구, 배구 등의 활동은 모두 무료입니다. 객실은 작은 규모의 가족 여행객에게 충분하지만 넓은 2 베드룸이 있는 오션 패밀리 스위트는 특히 가족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6 개월에서 3 세, 4 세에서 11 세, 12 세에서 18 세까지의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프로그램이있는 3 개의 다른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참가는 무료이지만 소풍, 예술 자료, 음식과 음료는 추가 비용이 듭니다. 어린이는 도착시 무료 체크인 카운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전용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 유아용 침대, 높은 의자, 교체 패드, 보온병은 요청시 제공됩니다.





빌랄라라 탈라사 리조트 Vilalara Thalassa Resort


이 세련된 바닷가 호텔은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커플 및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131 개의 객실은  현대적인 지중해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유럽의 최고급 탈라소 테라피 스파와  온수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는 6 개의 담수 및 해수 수영장, 2 개의 레스토랑과 바, 전용 해변 출입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미니 바, 네스프레소 머신, 세련된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세에서 11 세 사이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코알라 키즈 클럽이 있어서 실내 및 실외 공간에서 액티비티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테니스 코스뿐만 아니라 추가 비용으로 탁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힐튼 빌라무라 빌라무라Hilton Vilamoura Vilamoura



176 개의 객실을 갖춘 힐튼 빌라무라 빌라무라는 18 홀 골프 코스를 포함한  가족 친화적 인 고급 호텔입니다.  호텔은 밝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넓은 객실은 예술적인 수공예 전통 타일 아트를 갖추고 있으며 모두 전용 발코니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완비 된 주방과 세탁기가 있습니다.  6 개의 수영장, 3 개의 레스토랑과 바, 무료 셔틀 및 전용 해변 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린이 시설로는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키즈클럽, 유아용 수영장,  놀이터가 있습니다. 호텔은 도로를 가로 질러 18 홀짜리 Pinhal 골프 코스를 운영하며,  동반 미성년자는 무료입니다.





발레 돌리베이라스 퀸타 리조트 & 스파 Vale d'Oliveiras Quinta Resort & Spa


발레 돌리베이라스 퀸타 리조트 & 스파는 언덕과 두 곳의 인기있는 골프장을 배경으로 한 고급 리조트입니다. 104 개의 현대적인 객실은 빨간색과 흰색의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완비 된 주방을 갖춘 넓은 타운 하우스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유기농 정원의 재료로 만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정기적 인 투어와 어린이를위한 교육 방문 등의 활동을 제공합니다. 실내 온수 수영장이있는 헬스 클럽, 작은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단체 피트니스 클래스가 있습니다. 일광욕 구역이있는 야외 수영장과 어린 이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무료 키즈 클럽에서 장난감, 공예품 및 게임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액티비티 센터뿐만 아니라 큰 울타리가있는 놀이터 공간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