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포르투갈 포르토 Porto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7.

호텔 다 볼사 Hotel da Bolsa


호텔 다 볼사 포르토의 히베이라 역사지구 내에 자리한 호텔로 볼사 궁전에서  100m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 상벤투 기차역 및 트램 정류장까지는 도보로 단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거리에 도우로 강을 가로지르는 복층 구조의 동 루이스 1세 다리와 포르토 대성당을 비롯한 많은  역사적 명소가 즐비해 있습니다. 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고  현지산 와인과 증류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가 준비된 호텔 바에는 여유로운 휴식 공간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전용 욕실도 있고 위성 TV, 금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르토 안타스 호텔 Antas Hotel Porto


포르토 안타스 호텔은 FC 포르투의 홈구장 에스타디우 두 드라가오와 돌체 비타 쇼핑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 5분 거리에 도보로 5분 거리에 꼼바뗀떼스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의 조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즐겨보십시오. 바에는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방음 시설과 에어컨, 천장에서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튼,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트립 오포르토 센트로 호텔 TRYP Oporto Centro Hotel


산타 카타리나 쇼핑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는 트립 오포르토 센트로 호텔은  마르케스 지하철역에서 550m 떨어져 있습니다. 포르투갈식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하고  투숙객은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차량 대여도 도와드립니다. 객실은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목재 가구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니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


포르투의 리베이라 지구에 위치한  호텔은 도우로강을 내려다 보는  유서 깊은 건물에 있으며  상 벤토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풍성한 조식 뷔페가 매일 제공되며, 저녁에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시거나 자전거로 포르토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가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나무 바닥 및 어둡고 밝은 색의 혼합과 같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유로스타스 에로이즈무 Eurostars Heroismo


유로스타스 에로이즈무는 에루이스무(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도우루 강변 지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20분 거리에는 포르투의 주요 술집 거리인 활기 넘치는 갈레리아스 드 파리가 있습니다. 라운지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거나, 구내 바에서 칵테일 또는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와 바, 세탁 및 다림질, 일일 청소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뿐만 아니라 WiFi,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각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