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몰타 Malta 추천 럭셔리 리조트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7. 28.

래디슨 블루 리조트 & 스파 몰타 골든 샌즈 Radisson Blu Resort & Spa Malta Golden Sands


래디슨 블루 리조트 & 스파 몰타 골든 샌즈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해변 리조트로  몰타에서 가장 좋은 모래 사장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다야한 수상 스포츠와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손님을위한  풀 서비스 스파를 제공합니다. 337 개의 객실은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거대한 욕실과 가구가 비치 된 발코니가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페니키아 말타 발레타 Hotel Phoenicia Malta Valletta


136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페니키아 말타 발레타는 발레타의  성문 입구에있는 고급스러운 역사적인 호텔입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고전적이며 전통적인 흰색 타일 욕실이 있습니다. 1920 년대 스타일의 아트 데코 호텔은  넓은 계단식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 아름다운 수영장, 센도의 항구 전망이있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더 팰리스 슬리에마 The Palace Sliema


더 팰리스 슬리에마는 149 개의  객실을 갖추고 슬리에마의 중심에 위치한 세련된 고급 호텔로  루프탑은 도시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이곳엔  아름다운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습니다 .  다양한 재미있는 레스토랑과 독특한 디자인의 미적 감각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할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렴한곳에서부터 고급스러운 곳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으며, 6 개의 개별 디자이너 스위트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발레타 Grand Hotel Excelsior Valletta


433 개의 호화로운 객실을 갖춘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발레타는 발레타의 역사적인 성벽 바로 바깥에 위치한 거대한 가족 친화적인 비치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다양한 규모와 크기로 구성되어 있지만 모두 깨끗하고 넓으며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엑셀시어 발레타는 이 지역에서 전용 해변이 있는 유일한 호텔이며 여름 시즌에는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항구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야외 수영장과 대형 실내 수영장이있는 스파도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몰타 InterContinental Malta


인터컨티넨탈 몰타)는 멋진 해변과 Paceville의 번화 한 야간 유흥 지역에 위치한 대형 고급 호텔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2015 년과 2016 년에 개조되었으며 파란색과 중립적 인 팔레트로 세련된 현대적인 장식이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및 미니 바 등의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몰타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 터키식 공중 목욕탕을 갖춘 뛰어난 스파 및 대형 야외 수영장 등 고급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작은 개인 공간에는 안락 의자, 파라솔 및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더 웨스틴 드래고나라 리조트 The Westin Dragonara Resort


340 개의 객실을 갖춘 더 웨스틴 드래고나라 리조트는 3 개의 수영장, 훌륭하고 다양한 식사 옵션, 대형 피트니스 센터, 몰타에서 가장 유명한 카지노를 갖춘 고급스러운 가족여행객 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넓고 햇볕이 잘 드며, 대부분 멋진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조용한  위치는 세인트 줄리안 의 레스토랑, 상점 및 유흥 시설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있으며, 무료  주차장이 편리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