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폴란드 바르샤바 Warsaw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유럽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7. 24.

호텔 머큐어 바르샤바 센트럼 Hotel Mercure Warszawa Centrum


호텔 머큐어 바르샤바 센트럼호텔은 바르샤바 중앙 기차역이  300m 거리에 있고 첸트럼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각종 상점, 카페 및 레스토랑이 즐비한 노비 슈비아트 스트리트까지 트램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티켓 서비스와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트니스 센터, 온수 욕조, 사우나와 같은 각종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욕조 혹은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 차/커피 메이커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머큐어 바르바샤 그랜드 Hotel Mercure Warszawa Grand


호텔 머큐어 바르바샤 그랜드는 바르샤바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타운 광장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으며, 바르샤바 중앙 기차역까지는 도보로 단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탁아 서비스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nestone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전 세계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고  Brasserie Restaurant은 조식을 제공하며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미니바와 차/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필수 욕실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로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소비에스키 Radisson Blu Sobieski


래디슨 블루 소비에스키는 바르샤바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로  바르샤바 중앙역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장비가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호텔 직원이 티켓 및 투어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맛있는 폴란드 요리와 세계 각국 요리를 제공하는 2개의 훌륭한 레스토랑인 Marysieńka와 Trylogia가 자리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 뷔페는 다양한 빵, 과일, 냉햄 및 따뜻한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방음 시설, LCD 위성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소파와 업무용 책상이 구비된 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폴로니아 팰리스 호텔 Polonia Palace Hotel


폴로니아 팰리스 호텔은  바르샤바 중심부에 있으며, 문화과학궁전 바로 맞은편에 자리해 있습니다. 바르샤바 중앙역과 즈워테 타라시 쇼핑센터(Złote Tarasy Shopping Centre)에서  350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Polonia Restaurant에서는 유럽 및 폴란드 요리를 제공합니다. Lobby Bar에서 음료와 함께 피아노 음악 및 TV 스포츠 경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방음 시설, 안전 금고,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로 맛있는음식과 좋은 위치로 인기 있습니다. 




힐튼 바르샤바 호텔 Hilton Warsaw Hotel


힐튼 바르샤바 호텔은  바르샤바 금융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타운은 도보로 30분, 론도 다신스키에고 지하철역(Rondo Daszyńskiego Metro Station)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5m 길이의 수영장,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풀 서비스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규모 컨벤션 공간과 시설이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높이 20m의 로비는 아름다운 조명과 바르샤바의 멋진 야경을 자랑합니다. Pistaccio Lobby Bar & Lounge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Meza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 유럽식 요리와 폴란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아하고 편안한 객실과 스위트에서 바르샤바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 전망이 보입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무료 조식, 다과와 간식이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도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로열 호텔 바르샤바 Leonardo Royal Hotel Warsaw


레오나르도 로열 호텔 바르샤바는  바르샤바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바르샤바 봉기 박물관에서  500m, 중앙역에서 1.6k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즈워티 테라시 쇼핑몰(Złote Tarasy Shopping Mall)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요리와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rh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6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뿐만 아니라 에어컨, 평면 TV와 미니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책상 등도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