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쾰른 Cologne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9.

노보텔 쾰른 시티 Novotel Koeln City


쾰른의 라인 강 산책로에 위치한 노보텔 쾰른 시티는 700m 거리에 초콜릿 박물관, 유비에링 지하철역 세베린 스트라세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고 있고 어린이 놀이 공간 및 무료 인터넷 단말기가 마련된 로비가 있습니다. 테라스가 딸린 Le Jardin Restaurant은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이고  Rive Gauche Bar에서는 고급 와인과 간단한 간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디지털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차/커피 메이커 및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쾰른 메리어트 호텔 Cologne Marriott Hotel


쾰른 메리어트 호텔은 쾰른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쾰른 중앙역까지는 도보로 3분, 쾰른 대성당까지는 4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넓은 객실과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고 구내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Fou Brasserie는 조식 뷔페 정찬, 프랑스 요리와 아시아 요리를 즐기 수 있고 Pluesch Bar & Lounge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습니다. 짙은 원목 가구로 꾸며진 Cologne Marriott의  넓은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와 방음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 풍성한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퍼 호텔 세인트 안토니우스 Hopper Hotel St Antonius



호퍼 호텔 세인트 안토니우스는 구시 가지, 쾰른 대성당등과 같은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호텔로 버스 정류장과 기차 정류장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소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위층 객실에서는 쾰른 대성당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객실은 필요한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힐튼 쾰른 Hilton Cologne



힐튼 쾰른 호텔은 쾰른 대성당에서 200m 거리에 있는 호텔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핀란드식 사우나와 사우나리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요청 시 마사지 트리트먼트 세션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현대적인 스타일의 Konrad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IceBAR에서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드카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우아한 책상과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요청 시 목욕 가운이 제공되며, 다양한 베개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 맛있는 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풀먼 쾰른 Pullman Cologne


풀먼 쾰른은 쾰른의 쇼핑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쾰른 대성당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리젠플라츠 지하철역은 숙소에서 4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스파에서 사우나, 한증막, 피트니스 센터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를 갖춘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욕조와 샤워 시설이 설치된 현대적인 욕실, 에어컨,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전망등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엑셀시어 호텔 언스트 암 돔 Excelsior Hotel Ernst am Dom


엑셀시어 호텔 언스트 암 돔은 쾰른 대성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쾰른 중앙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짐과 2개의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 1개를 획득한  Taku 레스토랑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아식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Hanse Stube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세계 각국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위성 TV 및 대리석 스타일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구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