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베니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7. 14.

호텔 벨라 베니스 Bella Hotel Venice


호텔 벨라 베니스는 16세기에 지어진 건물 내 자리잡고 있고 있는 호텔로 리알토 다리,  산 마르코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직원은 하루 24시간 상주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컨퍼런스, 포토서비스를 이용 가능하고  숙박하는 내내 티켓 예약과 관련해 도움을 드립니다. 운하를 내려다 보는 조식당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 조식은 여러가지  음식이 포함  뷔페입니다. 휴식을 취하며 술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바도 갖추고 있씁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베네치아 장식 및 엔틱 가구들로 장식되어 있으며 모둔 편의 용품과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해 1~2 베트룸 아파트 객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벨라 베니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레지덴자 데포카 산 카시아노 Residenza d'Epoca San Cassiano


산타 크로체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레지덴자 데포카 산 카시아노는 베니스 대운하가 내려다 보이는  리알토 다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4세기 별장에 자리한 숙소로 골동품과 무라노 유리 샹들리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룸 서비스, 루프탑 테라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은 운하가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Piano Nobile 식당에서 제공되며 다양한 음식이 포함된 뷔페로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금고, 램프가 딸린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지덴자 데포카 산 카시아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카 알비세 호텔 베니스 Ca' Alvise Hotel Venice


카 알비세 호텔 베니스는 산 마르코 광장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 호텔로 산탄젤로 수상 버스 정류장이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 리알토 다리는 600m 떨어져 있습니다. 바로크풍 인테리어의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한 호텔은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루프탑 테라스, 미용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아이돌봄 서비스, 회의실,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조식으로 제공하고  호텔 옆쪽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고전적인 이탈리아 요리와 지역 특선을 선보입니다. 전 객실은 에어컨, 위성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및 무료 티백이 딸린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안락한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카 알비세 호텔 베니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팔라초 파루타 Palazzo Paruta


팔라초 파루타  호텔은 캄포 산탄젤로 내 조용한 지역에 자리한 호텔로 산 마르코 관광에서 도보 10분 거리,  페니체 극장에서 300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풍성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근처의 레스토랑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미니바,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는 운하 또는 호텔의 멋진 안뜰이 내려다보입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


팔라초 파루타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두우도 팰리스 호텔 Duodo Palace Hotel


두우도 팰리스 운하 옆에 위치한 호텔로 전용 부두도 갖추고 있으며  산 마르코 광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터 서비스,  무료 무선 인터넷,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고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숙박 기간 동안 도시 관광 및 정보를 도와드리고  무라노 섬에 있는 유리 공장 무료 견학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대리석 욕실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멋진 전망을 갖춘 객실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편안한 침대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두우도 팰리스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호텔 데이 드라고마니 Hotel Dei Dragomanni

호텔 데이 드라고마니는 세인트 마크 광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티켓서비스, 비지니스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뷔페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러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22개의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은 미니 바, 난방 시설, 책상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호텔 데이 드라고마니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