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마요르카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1.

멜리아 칼비아 비치 Melia Calvia Beach


멜리아 칼비아 비치 리조트는 2016 년에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마친 리조트로 아름다운 모래 사장 해변까지 바로 연결됩니다. 호텔의 315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 중 대부분은 베이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으며, 로브 및 고급 세면 용품과 같은 고급 편의용품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호텔의 해안가 테라스가 딸린 해변 클럽을 포함하고 식사도 최고 수준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온수 실내 수영장을 갖춘 작은 스파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란 캄프 데 마르 호텔 Gran Camp de Mar Hotel


412 개의 객실을 갖춘 그란 캄프 데 마르 호텔은 모든 연령대의 손님들을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대규모 리조트입니다.  아름다운 만의 전망과 일광욕용 침대 및 팔라파가 줄 지어 서 있는 아름다운 전용 모래 해변이있는  조용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크지 않은 편이지만 바다를 볼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손 칼리우 호텔 스파 오아시스 Son Caliu Hotel Spa Oasis


손 칼리우 호텔 스파 오아시스는 2016 년에  리노베이션이 끝난 현대적이고 세련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조용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지만  레스토랑과 유흥가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 시설은 이 지역의 최고 수준이며, 바다 전망을 즐기며 뷔페와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23 개의 객실은 바다 경치가 제공되며 일부는 전용 플런지 풀테라스에서 제공됩니다. 비치 액세스, 전용 수영장과 라운지, 매력적인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린스 플라야 Marins Playa


마린스 플라야는  3 개의 별개의 호텔로 구성된 호텔 단지의 일부로 성인 전용, 아동용 옵션을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레스토랑, 바, 상점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칼라 밀러 비치에서 도보로 7 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 스튜디오, 스위트 룸, 프리미엄 룸 및 펜트 하우스 등 다양한 룸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발코니 및 무료 Wi-Fi가 있고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 슈퍼마켓 및 현장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총 7 개의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가격에는 무료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하프 보드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로투르 사 코마 플라야 호텔 & 스파 산트 료렌스 데스 카르다사르 Protur Sa Coma Playa Hotel & Spa Sant Llorenc Des Cardassar


프로투르 사 코마 플라야 호텔 & 스파 산트 료렌스 데스 카르다사르는   해변까지는 도보로 10 분이 소요되며  호텔 주변 및 주변 단지에서 할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Michelin 1 스타 레스토랑을 비롯해 5 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여러 곳의 수영장과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하프 보드, 올인클루시브 옵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접한 디럭스 스파를 할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2014 년에 326 개의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이 리노베이션 되었으며 목욕 가운과 베개 메뉴와 같은 고급 편의 시설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