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트라스부르 Strasbourg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프랑스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6.

라그랑주 아파트호텔 스트라스부르 윌슨 Lagrange Apart'Hotel Strasbourg Wilson


라그랑주 아파트호텔 스트라스부르 윌슨은 스트라스부르 기차역 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플라스 데 알 쇼핑센터는  270m 거리에 있으며, 프티 프랑스 지구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무료 실내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터키식 목욕탕과 사우나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수하물 보관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조식룸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식료품점과 레스토랑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와 스튜디오는 에어컨, 평면 TV, 휴식 공간과 욕조가 구비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쿡탑, 식기세척기 및 전자레인지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아파트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디아나 도핀 Diana Dauphine


디아나 도핀은  디자인 호텔로 슈트라스부르크 대성당에서 750m 거리에 있으며,  쁘띠 프랑스 지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아침 품격 있는 식당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는 미니바와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고  대리석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 넓고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한농 Hotel Hannong


호텔 한농은 스트라스부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테로 TGV 기차역, 쁘띠 프랑스 지구 , 대성당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당에서는 따뜻한 음료, 수제 빵, 비엔나식 페이스트리, 현지 음식, 잼 및 주스로 구성된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넓은 테라스 또는 유리 천정의 살롱 내 와인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방음 시설을 갖추고 있고  나무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유럽의 디자인 가구와 위성 TV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 딸린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보쿠르 Hotel Beaucour


호텔 보쿠르는 프티 프랑스 지구,  팔레 드 로앙 가까운 곳에 자리해 있으며 호텔에서  60m 거리에 트램 정류장이 있습니다.  꽃이 만발한 안뜰 가운데 자리한 이 호텔은 벽난로가 있는 아늑한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각기 다른 독특한 내부 장식을 자랑하며, 월풀 욕조, Wi-Fi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빌라 데스트 Best Western Plus Hotel Villa D'est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빌라 데스트는 스트라스부르 시내 중심부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자리해 있으며 스트라스부르 기차역은 1.4km 떨어져 있으며 의회 센터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프런트 데스크, 신문과 수하물 보관소 등 다양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조식당에서 제공되며  아늑한 바인 Le Rohan은 저녁에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방음 시설, 평면 위성 TV와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스트라스부르크 플라스 클레버 Aparthotel Adagio Strasbourg Place Kleber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스트라스부르크 플라스 클레버는 스트라스부르의 역사 지구에 자리 잡고 있는  레지던스로 중앙역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플라스 드 롬므 드 페르 트램 정류장은 레지던스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에어컨, 완비된 주방 및 세계 각국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젠트 콩타드 BW 프리미어 컬렉션 Regent Contades BW Premier Collection


리젠트 콩타드 BW 프리미어 컬렉션s는 스트라스부르 도심의 일강 옆에 위치하고, 대성당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호텔은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며, 요청 시 무료 신문을 제공합니다. 조식당에서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칵테일, 위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벨에포크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편의설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식사, 편안한 식사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