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드레스덴 Dresden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독일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8.

풀먼 드레스덴 뉴바 Pullman Dresden Newa


풀먼 드레스덴 뉴바는 프라거 쇼핑가에 위치한 이 고급스러운 디자인 호텔로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맞은편의 트램 정류장이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도 이용 가능합니다.  투어데스크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Le Boulevard - Easy Dining 레스토랑은 다양한 지중해 요리와 독일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Schwenke's Cocktail & Coffee Lounge에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유리 부스로 마감된 스파 샤워 시설과 전망 창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성 TV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시티호텔 드레스덴 InterCityHotel Dresden


인터시티호텔 드레스덴은 드레스덴 중앙역 맞은편에 위치한 호텔로  바로크 올드타운 지구는 도보로 10분, 젬퍼 오페라 하우스는 트램으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에게는 무료 대중교통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현대적인 레스토랑에서는 작센지방 요리와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바에서 고급 칵테일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따스한 느낌의 중성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책상 및 화장용 거울이 설치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모텔 원 드레스덴 암 츠빙거 Motel One Dresden am Zwinger


모텔 원 드레스덴 암 츠빙거는 드레스덴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에 위치한 이 디자인 호텔로 드레스덴 전시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고 트램 정류장은 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엘베 강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One Lounge에서 푸짐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카페에서는 하루 종일 각종 간식과 다과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방음 시설, 에어컨, 책상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수건 및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청결한 객실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엘브플로렌츠 드레스덴 Hotel Elbflorenz Dresden


호텔 엘브플로렌츠 드레스덴은 드레스덴의 구시가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슈트라세 기차역 맞은편에 있으며 구내 지하 주차장이 제공됩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추가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La Piazza Bistro에서는 홈메이드 케이크와 페이스트리를, Ristorante Quattro Cani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프렌치 창문이 설치되어 있으며 케이블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음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도린트 호텔 드레스덴 Dorint Hotel Dresden


도린트 호텔 드레스덴은 프라우엔 교회에서 도보로 10 분,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며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Gallery에서 매일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The Brücke 레스토랑은 가벼운 지중해 요리와 고급 와인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대형 욕실, 미니 냉장고 및 케이블 TV가 있습니다. 안락한 객실에는 차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뷔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