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시애틀 추천 저렴한 부티크 호텔[미국 시애틀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4.

호텔 맥스 Hotel Max a Provenance Hotel


시애틀 시내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호텔 맥스는 지하철역에서 1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합니다.  5th 애브뉴 시어터, 워싱턴 애슬레틱 클럽 같은 시애틀의 유명한 관광명소까지 도보 10분거리에  있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시애틀 예술가들의 원본 그림과 사진으로 꾸며져 있고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호텔내에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비에 무료 검볼 머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저녁 숙소에서 무료 수제 맥주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 CD 플레이어가 갖추어져 있고 책상과 안전 금고도 제공되며, 욕실에는 목욕 가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지상층 객실에는 턴테이블과 레코드판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컨 맨션 B&B Bacon Mansion


발룬티어 공원과 아시아 공원에서 1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베이컨 맨션 B&B 는 1909년에 지어진 유서깊은 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이크 플레이스 수산시장에서 3.2km, 공상과학박물관에서 4km 내에 있습니다.  맨션의 휴게실은 스테인드 글라스, 대리석 벽난로와 3,000개의 크리스털이 달린 샹들리에로 멋지게 장식되어 있고 서재, 그랜드 피아노와 녹음이 우거진 정원도 있습니다. 흡연 공간이 구비된 전용 안뜰도 있습니다.  아침은 신선한 과일 샐러드 머핀, 커피, 차 등으로 구성된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객실에 면 목욕 가운, 와인 잔과 베니스 스타일의 원목 블라인드가 마련되어 있고 케이블 TV와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마퀸 호텔 MarQueen Hotel


시애틀 퀸 앤에 자리한 마퀸 호텔은 1918년에 개장한 유서깊은 호텔로 스페이스 니들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애틀 센터, 워싱턴 대학교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스파, 미용실과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 파티오 좌석이 있는 Tin Lizzie Restaurant and Lounge가 있어 조식과 석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로비에 CAFFE Ladro 에스프레소 바 및 제과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무료 Wi-Fi와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단단한 원목 마루와 우아한 앤틱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더 에지워터 The Edgewater a Noble House Hotel


시애틀 해변 피어67 에 위치한  더 에지워터 호텔은 플레이스 마켓은 도보로 15분, 스페이스 니들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애틀 수족관은 1.6km 떨어져 있으며 빅토리아 클리퍼를 탈 수 있는 시애틀 페리 터미널까지는 도보로 5분 이내가 소요됩니다.  호텔은 엘리엇 베이와 올림픽산맥의 전망을 자랑하며, 시애틀 도심 내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운동 기구를 갖춘 구내 피트니스 센터 구내 선물 매장인 'Shop on The Edge'와 구내 커피 바도 자리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Six Seven은 태평양 북서부 제철 요리를 선보이며, 퓨젓사운드와 주변 산맥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가스 벽난로, 송판으로 제작한 가구와 가죽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무료 욕실용품이 마련된 유럽 스타일의 스파 욕실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 커피 머신과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으며, 시애틀 도심 또는 퓨젓사운드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차르트 게스트 하우스 Mozart Guest House


발룬티어 공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모차르트 게스트 하우스는  워싱턴 대학에서 차로 5분,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도보 거리에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에 지내는 동안  머무시는 분들은 카누, 하이킹, 낚시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으며 큰 거실에는 피아노와 난로가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커피/차 메이커, 전용 욕실 및 DVD 플레이어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다리미 시설, 난방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