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부에노스 아이레스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3.

호텔 바이스 팔레르모 Hotel Bys Palermo


부티크호텔  호텔 바이스 팔레르모의 57개의 객실은 미니멀한 장식품과 가구, 깔끔한 중립적 색감으로 꾸며진 현대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햇살 가득한 객실은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커다란 창문 덕분에 통풍이 잘 되고 밝습니다. 미니 바, 대형 평면 TV , 세련된 욕실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작은 피트니스 센터에서부터 작은 야외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주거 지역에 있는 호텔은 조용하게 쉬기에 좋지만 관광명소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레넉스 호텔 부에노스아이레스 Lennox Hotel Buenos Aires


57 개의 객실을 보유한 레넉스 호텔 부에노스 아이레스 는 아르헨티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로비에서 부터 정원은 기발한 장식과 예술품, 흥미로운 벽면 패턴, 독특한 색조 구성으로 꾸며져 있어서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외적인 아름다움 외에도 안락하게 지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지 식재료를 사용해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푸짐한 무료 조식 뷔페,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크고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에는 간이 주방, 대형 옷장, iPod 독,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갈레리아스 호텔 Galerias Hotel


스페인 Husa Hotel 그룹에 속한 갈레리아스 호텔은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43 개의 객실을 보유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의 외관은 복잡하고 좁지만, 안쪽에는 아늑한 로비와 카페가 있어 고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조식 뷔페는 객실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는 하루 24 시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대형 업무용 책상,Wi-Fi 접속 설비, 마루 바닥, 현대적인 가구,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문은 이중 소음 유리를 사용하여 교통 소음을 차단해 줍니다. 작은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매력적인 옥상 테라스, 수영장, 자쿠지가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현지 투어, 공항 교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대즐러 레콜레타 Dazzler Recoleta


141 개의 객실을 갖춘 대줄로 레콜레타는 고급 주택가로 유명한  레콜레타 공동묘지 근처에 있는 세련된 고층 건물입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가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펑키한  스타일의 가구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세련된 가구로 심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는 무료이며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호텔 보카 바이 디자인 스위트 Hotel Boca Juniors by Design


호텔 보카 바이 디자인 스위스는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클럽 인 보카 주니어스 (Boca Juniors)의 테마로 만들어진 호텔입니다. 팀의 색상이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스며 들어 있으며,  체육관, 사우나, 랩 풀이있는 넓은 피트니스 공간 센터, 아르헨티나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구내 스파에는 스포츠 마사지를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보카 주니어스의 스포츠용품을 파는 작은 상점도 있습니다. 85 개의 객실은 밝고 넓으며 세련되고 미니멀 한 장식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에서 온수 목욕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은 유서 깊은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러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