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파나마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파나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6.

라마다 플라자 파나마 푼타 파시피카 Ramada Plaza Panama - Punta Pacifica


파나마 베이 가까운 곳에 위치한 라마다 플라자 파나마 푼타 파시 피카는 현대적인 스타일과 호텔로 많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135 개의 객실은 밝게 꾸며져 있으며 미니 냉장고, 평면 TV, 무료 Wi-Fi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의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옥상 수영장, 객실료에 포함되는 아침 식사, 멋진 바,  파나마 공항, 멀티 플라자 퍼시픽 몰로 이동이  편리한 위치 등은 투숙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파나마 시티 다운타운 Hyatt Place Panama City Downtown


많은 호텔이 위치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하얏트 플레이스 파나마 시티 다운타운   파나마에서 가장 새로운 숙박 시설 중 하나로 밝으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레스토랑 , 바, 24 시간 영업하는 마트, 무료 Wi-Fi, 조식 뷔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65 개의 모든 객실은 현대적이고 넓으며, 별도의 좌석 공간, 대형 평면 케이블 TV , 미니 냉장고가 있습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파나마 시티 다운타운은 이 가격대에서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리우 플라자 파나마 Hotel Riu Panama Plaza


호텔 리우 플라자 파나마는 파나마 시티 Obarrio District  경계에 있는 고급 호텔입니다. 세련된 로비와 공용 공간은  밝은 색상의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스시 바는 나이트 클럽의 분위기입니다. 총 644 개의 모든 객실은 쾌적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시설, 커피 메이커 및 레인 폴 샤워기, 평면 TV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은 턴 다운 서비스, 신문 배달 및 라운지 이용과 같은 추가 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아름다운 옥상 수영장 테라스, 2 개의 레스토랑 ,편안한 스파가 있어 모든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트립 바이 윈덤 파나마 센트로 Tryp Panama Centro



트립 바이 윈덤 파나마 센트로는 92 개의 객실을 갖춘  세련된 호텔로 비지니스 여행객 , 관광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많은 식당과 상점이 주변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현대적인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체육관, 회의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과 월풀이 특히 인기가 많은 시설이며, 멋진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힐튼 가든 인 파나마 Hilton Garden Inn Panama


170 개의 객실을 갖춘 힐튼 가든 인 파나마는 활기찬 El Cangrejo 지역의 호텔입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 바,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아침,점심,저녁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뷔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회의실, 온수 욕조가 있는 테라스가 있지만 수영장은 없습니다. 무료 Wi-Fi, 주차 공간도 이용 가능합니다. 옥상 수영장을 찾는 여행자는 근처의  TRYP Panama Centro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