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맨하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맨하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8.

시티 룸스 NYC 소호 City Rooms NYC - SoHo


소호 지역에 위치한 시티 룸스 NYC 소호는 메트로 Canal ST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리틀 이탈리아와 차이나타운에서 500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이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구내에도 레스토랑이 있지만 주변에도 멋진 식당과 바가 많이 있습니다. 각 객실은 32인치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깨끗한 호텔로 가성비가 좋아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31 Hotel 31


호텔 31 은  메트로 4, 6호선의 33 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뉴욕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고 도보 10분이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매디슨 스퀘어 파크 등을 포함한 여러 관광 명소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내부에도 레스토랑이 있지만 호텔의 주변 지역은 번화한 거리로 , 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어 밤 늦게 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이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품 보관소 등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에는  에어컨,난방 시설, 헤어드라이어, 케이블/위성 채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와 가성비가 좋지만 가장 저렴한 방은 공용 욕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민간한 여행자는 다른 곳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드 51 Pod 51


파드 51 호텔은  4, 6 노선의  51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성 패트릭 성당은 이 호텔 바로 옆에 있고, 록펠러센터, 국제연합본부, 뉴욕현대미술관 등의 관광 명소도 모두 걸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이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의 서비스등도 이용 가능하며  물품 보관소, 옥상 정원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Pod Cafeteria에서는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 라운지인 Salvation Burger는 중식 및 석식으로 미국식 요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완비된 바도 운영합니다. 또한 주변에도 수많은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의 분위기 있는 객실에는 에어컨 및 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노트북, 금고, 전화도 마련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드 51도  호텔 31과 마찬가지로 가장 저렴한 객실을 공용객실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나이트 호텔 Night Hotel Theater District


나이트 호텔은  타임스퀘어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연극 티켓 및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게스트 서비스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라운지인 Red Moon에서 현대적인 일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나이트 호텔은  각 객실은 42인치 평면 TV, 미니바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된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벨클레어 Hotel Belleclaire


어퍼웨스트사이드에 있는 호텔 벨클레어는   79 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센트럴파크와 미국자연사박물관이 도보 거리 내에서 있어서 박물관, 산책을 좋아하는 여행객에서 좋은 선택입니다.    호텔의 로비에는 무료 Wi-Fi,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야간 구두닦이 서비스 및 주차 대행 서비스가 제공되며 프랑스 페이스트리, 커피 및 차를 판매하는 Mille-Feuille 매장도 호텔 내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i-Pod 도킹 스테이션, 전용 욕실, 냉장고도 갖춰져 있습니다. 


더 솔리타 소호 호텔  The Solita Soho Hotel 


캐널 스트리트 지하철 역에서 2블록 떨어진 더 솔리타 소호 호텔은 수 많은 상점들이 있는 브로드웨이에서 도보 2분, 리틀 이탈리아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등을 비롯한 여러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모닝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른다운 객실에는 평면 TV, 전화, 케이블/위성 채널 등이 갖춰져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고 생수,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전용 욕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