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보고타 추천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 콜롬비아 보고타 숙소]

트레브 2018. 2. 6.

초로 데 케베도 Chorro de Quevedo


라 칸델라리아에 위치한  초로 데 케베도 비앤비는 도보 15분 거리에 볼리바르 광장이 있고 가까운 거리에 많은 바, 클럽,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바/라운지, 마사지/트리트먼트룸,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 WiFi도 제공됩니다.  투어/티켓 안내 서비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프런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 등도 시설 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6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TV , 전용욕실 등을 갖추고 금고,  전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카소나 델 파티오 Hotel Casona del Patio


차피네로에 위치한 카소나 델 파티오 호텔은 칠레 에비뉴에서 2블록 떨어져 있으며 시내에서는 차로 25분, 공항에서는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이 관광 명소 추천이나 관광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호텔 카소나 델 파티오의 24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미니바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가 제공되고  룸서비스, 오리/거위털 이불, 무료 시내 통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 스위트 파르케 센트랄 바바리아 Expo Suite Parque Bavaria


엑스포 스위트 파르케 센트랄 바바리아 호텔은 보고타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500미터 거리에 국립박물관, 차로 10분 거리에 볼리바르 광장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라운지, 회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세탁 시설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5개의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 , 무료 WiFi 가 마련되어 있고 주방, 미니바 ,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르 마누아 호텔 Le Manoir Hotel


르 마누아 호텔은 상점가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 30분 거리에 세계무역센터, 이세라 100 쇼핑몰, 유니센트로 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피트니스 시설, 바/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고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및 무료 셀프 주차도 제공되며 루프탑 테라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52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미니바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LED TV가 제공되고 룸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등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깨끗한 숙소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센트로 인테르나시오날 Hotel Sercotel Centro Internacional


차피네로에 위치한 호텔 센트로 인테르나시오날은 도보 5분 거리에 하베리아나 대학교, 카사 E 극장, 아를레킨 극장 등이 있고 보고타의 주요 관광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보고타 엘도라도  국제 공항은 1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라운지, 비즈니스 센터의 시설이 있고  무료 뷔페 아침 식사,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회의 공간,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세탁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52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미니바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제공되고 , 룸서비스, 무료 시내 통화, 금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