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이마고 쇼핑몰 점심 어퍼스타 레스토랑(Upperstar Restaurant & bar) 런치 메뉴[코타키나발루 추천 맛집]

트레브 2017. 10. 29.

아미고 몰에는 여러개의 출입구가 있는데 한쪽 출구 바로 앞쪽에 커다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식당의 내부는 동양적인 모습은 전혀 아닙니다.  유럽의 고급스런 식당을 연상시키네요. 

인테리어만 보고 많이 비쌀것 같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이곳은 런치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퍼스타는 코타키바랄루 주요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식당으로 한국의 패밀리 레스토랑과 같은 분위기 입니다.  근본없는 인테리어...


스테이크 등과 같은 메뉴를 즐길수도 있는만 런치메뉴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런치메뉴가격은 7~8 rm 정도입니다.

런치메뉴에 2.5 rm 을 더하면 음료수를 추가할 수 있는데 쥬스는 안되고 탄산음료만 가능합니다. 망고쥬스를 마시고 싶었으나 망고쥬스는 다 떨어져서 파인애플 쥬스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 케찹과 매운소스가 준비되는데 매운소스는 별로 맵지 않고 단맛만 강합니다.

나시 레막 (Nasi Remak) 은 말레이시아의 아침정식과 같은 요리로 코코넛밀크로 지은 밥에 튀긴 멸치, 볶음 땅콩, 오이 자른 것,  매운 소스인 삼발 소스가 포함된니다. 그리고 여러종류의 고기나 해산물 등이 추가되는 것이죠.  


제가 시킨 나시 레막에는 사테아얌, 커리치킨, 치킨윙 이 포함되었습니다.


파인애플 쥬스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사테소스가 문혀진 닭고기 부터 맛을 본니다.  은근한 불맛이 나는 닭과 땅콩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삼발소스와 멸치 그리고 밥을 비벼서 먹습니다.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전혀 비린맛은 없네요.

땅콩이 밥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고소함이 밥에 더해져서 맛있습니다. 

카레에 조려진 닭고기 그리고 간장양념이 된 치킨 윙도 다 맛있습니다.   

소스, 멸치에 비벼진 밥과 치킨을 같이 먹으니 간도 아주 잘 맛습니다. 

허름한 가게의 위생상태가 의심스러운 분은 이곳에서 말레이시아 국민음식 나시레막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고 쇼핑몰 어퍼스타 레스토랑 앤 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