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몰디브 추천 성인 전용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몰디브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25.

코만두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 Komandoo Maldive Island Resort


유럽에서 온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코만두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는 작지만 로맨틱한 성인 전용 리조트입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인피티티 풀,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산호초, 맛있는 음식, 그리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리조트가 인기 있는 이유입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45분 걸리는 거리가 단점으로 지적되지만 비슷한 등급의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 보면 훨씬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타라 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Centara Ras Fushi Resort & Spa Maldives


2013년에 문을 연  센타라 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리조트는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140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태국에 본사를 둔 센타라 리조트는 몰디브에 두 곳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두 곳 모두 경쟁력 있는 가격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특히 이 리조트는 젋은 커플을 겨냥한 리조트입니다 . ( 12세 이하는 투숙할 수 없습니다.) 리조트가 위치한 섬이 아주 아름답거나, 주위의 산호초가 최고로 멋지다고는 할 수 없지만, 리조트의 서비스는 이 가격대에서 최고입니다. 뷔페 식당에서는 서양식, 아시아식이 다 준비되고,  타이, 이탈리안, 중동식 레스토랑에서 정식도 즐길 수 있으며, 바도 활기가 넘칩니다.  올인클루시브 옵션 뿐 아니라, 아침과 저녁만 포함되는 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쿠레두 아일랜드 리조트 Kuredu Island Resort & Spa


쿠레두 아일랜드 리조트는 리조트 전구역이 성인 전용은 아니지만, 일부 구역은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80년대 후반에 문을 연 리조트는 몰드브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리조트입니다.  383개의 객실은 운영의 편의를 위해  Sangu, Koamas, ‘O’ Resort 로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리조트에는 식당, 바,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O’ Resort 는 가족과 함께한  12세 이상의 투색객만 이용 가능하고,   Sangu 리조트는 성인만 이용가능합니다. 메인 로비와 가장 가까운  Koamas 리조트는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이 이용가능합니다.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Meeru Island Resort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는 286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리조트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구역과 성인전용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의 구역에는 수영장, 뷔페 식당, 스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럭셔리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세번째로 오래된 리조트로 많은 여행객들이 재방문하는 리조트입니다.  허니문 스위트 앞에 있는  넓고 고요한 인피니트 풀이 있으며, 성인 전용 스파는 바다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