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편안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하노이 추천 스파 마사지 미도리 스파 (Modpri Spa) [베트남 하노이 여행, 추천 스파]

트레브 2016. 12. 10.

편안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하노이 추천 스파 마사지  미도리 스파 (Modpri Spa) [베트남 하노이 여행, 추천 스파]

미도리 스파는 복잡해 보이는 골목안에 있다.  하지만 가게를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커라단 3개의 간판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다. 

 

오토바이 들이 주차되어 있는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스파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다. 


미도리 스파도 그리 큰 규모는 아니다. 하지만 한산한 오후 시간에 가서 조용했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75분 발마사지로  마시지와 스크럽이 포함되어 있고 가격은 300,000 vnd 이다.

 

발마사지는  만족스러웠다. 발바닥을 마사지 할 때는 좀 간지럽긴 했지만,  곧 편안해져서 금방 단 참에 들었다.  75분이 어떻게 갔는지 순간간에 지나갔다. 

 

하노이 여행을 하다 좀 지치는 오후에 스파에서 발 마사지를 받으며 낮잠을 자는 호사를 누려보는 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미도리 스파 (Midori Spa)

주소 :  46 Ngo Huyen St, Hoàn Kiếm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Vietnam,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전화번호 : +84 4 3923 0666

영업시간 : 09:00 ~ 23:3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