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메데인 공항 아비앙카 라운지 이용기 [ 남미여행, 콜롬비아, 메데인 공항]

트레브 2015. 11. 14.

메데인 공항 아비앙카 라운지 이용기 [ 남미여행, 콜롬비아, 메데인 공항]

메데인 공항으로 가는 셔틀 버스는  Cl. 52a #50-46, Medellín, Antioquia, Colombia 에 위치한  Hotel Nutibara 뒤편에서 탑승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셔틀 버스 요금은 9,000 페소입니다. 셔틀버스는 공항으로 갈 수 있는 유일한 교통 수단으로 택시를 이용할 경우에는 최소 60,000 이상을 예상해야 합니다.

메데인의 메인 공항인  jose maria cordova 공항은 보고타에 이어 두번째로 큰 공항으로 많은 국제선이 취항하는 곳으로 공항내의 편의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보안 검사를 마친 호 곧바로 향한 곳은 VIP Avianca 라운지 입니다.   비지니스 티켓을 소지하지 않아도   프라이오리티 패스(Priority Pass) 가 있다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보고타 공항 라운지의 풍성한 음식들을 기대했었지만 그만큼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음료수는 맥주를 포함해서 여러 종류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맥주는 오후 4시 이후에 이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몇 종류 되지 않은 음식 중에서는 닭고기 엠파나다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에어비앙카 비행기에서 주던 땅콩이 이곳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먹고 마시며 편히 쉬다가 비행시간이 가까워 오며 바로 탑승하면 참 쉽죠.

AVIANCA SALA VIP  Medellin JM Cordova (국내선)

운영시간 :  0430 ~ 2300

위치 : 보안검사 후 계속 직진한 후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서 왼쪽을 보면 찾을 수 있음

이용조건 : 국내선 탑승자만 이용가능,  2세 이하 유아는 이용 무료, 알콜류는 16:00 이후 이용 가능

시설 : 신문/ 잡지,  간단한 음식, 음료, 무선 인터넷, 주류, 에어컨, TV, 회의실,  비행기 출발시간 모니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