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숨은 보석 매킨토시 아일랜드의 야생 공작새 [호주, 골드 코스트]

트레브 2013. 1. 2.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숨은 보석 매킨토시 아일랜드의 야생 공작새  [호주, 골드 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그 이름에 맞게 서핑을 즐기는 젊은이들 뿐만 아니라 노익장을 과시하는 분들도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분주한 해변과 매킨토시 아일랜드는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건물들의 반영이 비치는 맑은 운하에는   해파리도 보이네요.  이곳도 좋은 야경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잔잔한 물결의 운하에는  패들 서핑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네요.
자전거를 타고 와서 잠시 햇살을 즐기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매킨토시 아일랜드 안에는 로져스 메모리얼 조류 보호구역 (Les Rogers Memorial Sanctuary)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오리, 거의, 까마귀 등을 비롯해 아이비스 와 같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류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눈에 띄는 것은 여유롭게 거닐고 있는 공작 새입니다.  동물원이 아닌 야생상태의 공작새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화려한 깃털을 길게 늘어뜨리면 거닐고 있는 공작새는 이곳에서 가장 사랑 받는 조류죠.
서퍼스 파라다이스에게  조용한 안식도 그리울 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