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드니인들에게 사랑받는 주말 휴양지 맨리비치(Manly Beach) [호주, 시드니]

트레브 2012. 7. 15.

시드니인들에게 사랑받는 주말 휴양지 맨리비치(Manly Beach) [호주, 시드니]

시드니 북쪽 해안에 위치한 맨리 비치(Manly Beach) 는 서큘라 키에서 페리를 타면 약 30여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맨리;  참 이름 쉽게 지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이름은 뉴 사우스웨일즈의 주지사였던 아더 필립(Arthur Phillip)이 지은 이름입니다. 아더 필립 제독이 처음 이곳에 도착했을 때 본 원주민들의 용맹스러움과 남자다운 모습 때문에 Manly 란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맨리 와프에서 맨리 비치를 잇는 길은 코르소(Corso) 거리는 길 양쪽으로 많은 수 많은 상점과 음식점 그리고 옷가게들이 즐비하고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화려한 색의 상점 지붕은 코르소 거리에 또 다른 이국적인 정취를 더해줍니다.

코르소 거리를 구경하며 걷다 보면 금새 맨리 비치에 이릅니다.  아침부터 이글거리는 햇살로 봐서 많은 사람들이 맨리비치를 찾을 것 같네요.

맨리 비치는 거센 파도로 인해 많은 서퍼들에게 사랑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른 시간이지만 많이 사람들이 물놀이와 햇살을 즐기고 있습니다. 주말이라서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아 보입니다.

서핑 보드를 준비하지 못한 사람을 위해 보드를 대여해 주는 곳도 있고,  구명요원 전용 서핑보드도 있네요.

꼭 물놀이를 즐기기 않더라도 보는 것 만으로 시원해 지는 맨리비치 입니다.  시드디 여행에서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은 이곳을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맨리 비치가는 법 : 맨리 비치는 시드니의 북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시드니 페리를 이용하는 것이죠. 서큘라 키에서 페리를 타면 30여분 후에 아름다운 맨리와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페리 운항시간은 다음 링크에서 조회 가능합니다.http://www.131500.com.au/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