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아름다운 해변 곁에 있는 더 아름다운 수영장 , 본다이 비치 명소 본다이 아이스 버그(Bondi Iceburg) [호주, 시드니]

트레브 2012. 6. 22.

 

아름다운 해변 곁에 있는  더 아름다운 수영장 , 본다이 비치 명소 본다이 아이스 버그(Bondi Iceburg) [호주, 시드니] 

아름다운 본다이 비치를 감탄하며 구경하던 중 저의 눈을 사로 잡은 것은  파도 치는 바위 옆에 있는 아름다운 수영장 입니다. 

에메랄드 빛깔의 수영장도 아름답지만  주위를 감싼 아름다운 본다이 비치 덕분에 아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는 본다이 아이스 버그 클럽은  지역 주민들이 겨울에도 안전하게 수영할 수 있도록 1929 년에서 개장한 곳입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된 겨울수영클럽이라고 하네요.

수심이 다른 두 개의  풀이 설치되어 있어 어린이도 안전하게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거센 파도를 바라 보면서 수영하는 느낌이 참 궁금합니다.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파도 속에 있는 느낌이 들 것도 같네요.

거센 파도가 이는  본다이 비치에서의 해수욕은 무섭지만  꼭 물놀이를 즐겨 보고 싶은 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본다이 아이스 버그 클럽(Bondi Iceburg Club)은 본다이 비치의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6.00am - 6.30pm   토요일 ~ 일요일: 6.30am - 6.30pm

                  목요일은 수영장 청소를 쉽니다.

입장료  어른: $5.50    어린이 : $3.50      관람객: $3.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