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스리랑카 콜롬보 가족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 스리랑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2.

시나몬 레이크사이드 콜롬보 Cinnamon Lakeside Colombo

시나몬 레이크사이드 콜롬보는  베이라 호수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레스켓 불바르 쇼핑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호텔에는 테니스 코트, 스쿼시 코트도 갖추고 있습니다. 타이 요리, 싱가포르 요리,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고 7° North에서 지중해 요리, 칵테일 및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 안전 금고 및 차/커피 메이커가 갖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시나몬레이크사이드 콜롬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시나몬 그랜드 콜롬보 Cinnamon Grand Colombo

 

시나몬 그랜드 콜롬보는 콜롬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여러 관광 명소와 상업지 허브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8곳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객실에 베개 선택 메뉴, 턴다운(침구 정돈) 서비스, 침대에서 즐기는 조식 옵션, 실내 금고, 커피/차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나몬그랜드 콜롬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마운트 라비니아 호텔 Mount Lavinia Hotel

마운트 라비니아 호텔은  마운트 리바니아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콜롬보의 스카이라인 및 만 전망의 테라스와 전용 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게임룸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여행 데스크, 쇼핑 아케이드, 비즈니스 센터 등의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Governors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사하며, The Terrace에서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짙은 색의 목재 가구, 에어컨, 위성 TV, /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과 아유베르다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운트라비니아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힐튼 호텔 콜롬보 Hilton Hotel Colombo

 

힐튼 호텔 콜롬보는 세계무역센터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호텔은 야외 수영장,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와 10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또는 테니스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rry Leaf 야외 레스토랑에서 현지 특선 요리를 맛보거나 수제 파스타를 자랑하는 스리랑카의 유일한 트라토리아인 Il Ponte에서 맛있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넉넉한 업무 공간과 편안한 소파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실과 욕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힐튼호텔 콜롬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힐튼 콜롬보 레지던스 Hilton Colombo Residence

힐튼 콜롬보 레지던스는  콜롬보 시티 중심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차로 30분 거리에는 콜롬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쿼시 코트,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FLOW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BASICO Bar & Lounge에서는 가벼운 요리를 제공합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편안한 라운지 공간, 40" LED TV, 블루레이, 세탁기,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힐튼콜롬보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