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키나와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일본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7.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 Spa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는2014 7월에 문을 연 호텔로 열대 나무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오키나와 추라우미수족관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및 실외 수영장, 스파 시설 및 대형 공중 목욕탕을 갖추고 있으며 에메랄드비치는 바로 앞에 있습니다.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와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추가 비용으로 카누, 낚시, 스노클링 등의 활동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일식,중식,서양식 요리와 오키나와 현지식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대형 창문이 있어 채광이 좋으며, 멋진 바다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Okinawa Marriott Resort & Spa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카리유시 비치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키세 컨트리 골프 클럽은 1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5개의 레스토랑,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해변까지 무료 교통편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온수 욕조 및 사우나가 있으며 해변에서 스노클링 및 수상 스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레스토랑에서 오키나와 현지식, 일식, 중식, 한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시원한 견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미니바 및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Hyatt Regency Naha Okinawa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는 활기 넘치는 국제 거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마키시 역은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24시간 운영되는 작은 상점,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레스토랑인 Sakurazaka에서 아침과 점심에 뷔페식을18층에 자리 잡고 있는 Milano 레스토랑에서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카페 또는 바에서 가벼운 간식과 음료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밝은 천연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위성 TV, 소파 및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기 주전자, 냉장고 및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하얏트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부세나 테라스 The Busena Terrace

 

부세나 테라스는 부세나곶에 위치하고 있으며 추라우미 수족관까지 차로 40, 네오파크 오키나와까지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연중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2, 수상 스포츠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 스파 시설, 8곳의 레스토랑, 4곳의 라운지도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구내에 피트니스 짐, 인터넷 PC가 비치된 도서관, 편의점, 기념품점이 있으며 대중목욕탕, 노래방, 테니스 코트, 자전거 대여, 셔틀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트레킹, 카누 타기,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미니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고 기타 수상 스포츠 시설과 장비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발코니, 평면 위성 TV, 냉장고,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정원 전망을, 일부 객실은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부세나 테라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리츠-칼튼 오키나와 The Ritz-Carlton Okinawa

 

리츠-칼튼 오키나와 키세 컨트리 클럽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키세 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츄라 우미 수족관에서 차로 5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의 숲, 아름다운 해변 전망, 스파,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Chura Nuhji은 현지 재료를 이용한 이탈리아 요리, Kise 레스토랑은 구운 데판야키 요리를 제공하며 수영장 라이브러리에서 가벼운 식사와 다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용 발코니와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실내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 네스프레소 머신 및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츠-칼튼오키나와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