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코사무이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동남아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30.

반얀트리 사무이 Banyan Tree Samui

 

반얀트리 사무이은  88개의 빌라를 갖춘 리조트로  프라이빗한 럭셔리 휴양을 위한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 별도의 거실, 레인 샤워, 별도의 욕조가있는 아름다운 욕실이 있는 멋진 독립형 빌라가 있습니다. 4 개의 레스토랑, 체육관 요가 스튜디오, 유명한 스파, 인피니티 전용 해변에서의 무료 수상 스포츠로 인해 투숙객은  리조트 밖으로 나갈 필요를 느낍니다. 하지만 섬을 탐험하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한 근처 타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반얀트리 사무이  

 

W 리트리트 사무이 W Retreat Koh Samui

 

W 리트리트 사무이는  매남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로 전용 해변을 갖추고 이습니다.  보푸트 부두,거대 부처 조각상, 어부의 마을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차웽 중심부까지 매일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AWAY Spa는 에센셜 오일 마사지 트리트먼트 및 허브 탕을 제공하며, FIT 피트니스 짐은 모든 종류의 운동 기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코치와 함께 하는 요가, 무에타이, 수상 에어로빅 같은 수업도 제공하며 메인 인피니티 풀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해변 근처의 수상 스포츠 센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Kitchen Table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태국식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해변 옆에 위치한 NAMU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일본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빌라는 각각 전용 수영장이 마련된 대형 데크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46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 야마하 Wi-Fi 사운드 도킹 스테이션 같은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기기, 일리 에스프레소 머신, 블리스 스파 욕실용품 및 무료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W 리트리트 사무이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 Conrad Koh Samui Resort & Spa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는 아오 타이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열대 언덕에 자리해 있습니다. 야외 요가 수업에 참여하거나 맑은 물의 산호초 사이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편안한 미용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ahn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태국 요리를 선보이며, Zest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된 거실, 에스프레소 머신 및 대리석 욕실이 제공됩니다.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  

 

라이브러리 The Library

 

차웽 비치에 위치한 라이브러리는 보풋 부두와 피셔맨스 빌리지에서 약 4.6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대여 가능한 1,400권 이상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붉은색 수영장, 피트니스실, 스파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Page 레스토랑에서는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맛있는 세계 각국 및 퓨젼 요리를 ,캐주얼한 분위기의 Drink Gallery The Tapas Bar에서는 칵테일과 타파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각 객실에는 iMac 컴퓨터와 무료 Wi-Fi 등의 프리미엄 편의시설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베개 선택 메뉴와 43인치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라이브러리  

 

칸다 레지던스 빌라 Kanda Residences Samui

 

칸다 레지던스는 사무이의 북동쪽 해안의 청몬  근처 차웽 해변의 북쪽에 위치한  멀티 베드룸 빌라입니다. 호텔은 공항에서 10 거리에 있으며, 수영장, 식기 세척기 오븐이 있는 완비 주방,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갖춘 거대한 빌라와 함께 화려한 휴양지입니다. 또한, 리조트는 유명한 RockPool Restaurant 수석 주방장 크리스토퍼 피에르의 오이스터 브런치와 누벨요리로  유명합니다.  바로 바다 위에 자리 잡은 덱이 있어서 낭만적인 산책을 즐길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작은 피트니스 센터, 편안한 스파 여러 개의 공용 수영장과 빌라의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칸다 레지던스 빌라  

 

아마타라 푸라 빌라스 Ammatara Pura Pool Villa

 

아마타라 푸라 빌라스 마이 시내에서 차로 5 거리에 있는 그림 같이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을 내려다보고있는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은 치앙마이의 고대 궁전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하고 화려한 미적 감각으로 태국 건축 양식과 장식을 특징으로합니다.  18 개의 빌라는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전용 런지 , 넓은 테라스 좌석 공간, 완비 주방, 레인폴 샤워기, 월풀 욕조가 있는 호화로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빌라는 멋진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해변가 레스토랑, 대형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가 있으며 요가, 요리 교실, Wi-Fi 라마이 셔틀도 무료로 이용할 있습니다.

아마타라 푸라 빌라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