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싼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중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9.

리츠칼튼 싼야 야룽 베이 The Ritz-Carlton Sanya Yalong Bay

리츠칼튼 싼야 야룽 베이는  야롱 베이 국립 리조트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야롱베이 열대 낙원 삼림공원에서 차로 10, 야롱베이 센트럴 스퀘어 토템 폴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4개의 수영장과 2개의 테니스장을 보유하고 있고 8곳의 레스토랑, 편안한 스파 서비스, 요가 강습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Ritz Carlton Spa는 전용 트리트먼트 룸과 한증탕을 갖추고 있고 비치 발리볼장, 해변 결혼식 예배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은 우아한 대리석 바닥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 맹그로브 또는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브랜드 세면도구,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 다림질 시설과 금고도 이용 가능합니다. 업무용 책상이 놓인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리츠칼튼 싼야 야룽 베이

야룽 베이 만그로브 트리 리조트 Yalong Bay Mangrove Tree Resort

야룽 베이 만그로브 트리 리조트는 야롱 베이 기차역에서 차로 15, 야롱 베이 산림 공원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고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야외 수영장 3개를 갖추고 있으며 비치발리볼을 하거나, 스쿠버다이빙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대여하여 주변 지역을 구경하셔도 좋습니다. 미용실과 비즈니스 센터도 자리해 있으며,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에 레스토랑 5개가 있어 해산물, 서양 요리, 중식, 한식 및 태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및 전용 금고가 갖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룽 베이 만그로브 트리 리조트  

 

만다린 오리엔탈 싼야 Mandarin Oriental Sanya

 

만다린 오리엔탈 싼야는 전용 해변을 보유한 럭셔리  리조트로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야외 수영장 3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치발리볼을 하거나, 스쿠버다이빙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 레스토랑 5개가 있어 뷔페,해산물, 서양 요리, 중식, 한식 및 태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및 전용 금고가 갖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싼야  

 

MGM 그랜드 싼야 MGM Grand Sanya

 

MGM 그랜드 싼야는 야롱베이에 위치한 호텔로 아룡만 열대 천당 삼림공원에서 차로 10, 싼야 도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해변에서의 서핑을 즐기거나 Sho Spa에서 편안한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호텔의 워터파크와 실내 키즈 클럽도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하거나 테니스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6곳의 레스토랑에서 광둥요리, 일식,뷔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노트북 안전 금고 방음 시설,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GM 그랜드 싼야

 

야룽 베이 빌라 & 스파 Yalong Bay Villas & Spa

 

야룽 베이 빌라 & 스파는 야롱 베이 국립 관광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전용 해변과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수상 스포츠와 열대 풍경으로 펼쳐진 큰 라군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호텔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Leisure Island and Orchid Restaurant에서 전통적인 하이난 요리, Baba Nyonya Restaurant에서 동남아 요리를 맛보시거나, Lobby Bar에서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발리 스타일의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 열대 또는 수영장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야룽 베이 빌라 & 스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